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내장산 01

싸나이^^ 2015. 10. 19. 13:32
728x90
반응형

2015. 10. 18 전북정읍군의 내장산을 다녀왔습니다. 

코스는 대가마을-신선봉-까치봉-내장사로 하산하는 약 6.5Km... 

 대가마을 안으로 들어가면 이정표가 나오고 농로를 따라서 가는 길이 나옵니다.

 길가엔 왕고들빼기가 방긋방긋~~

 억새풀은 완전히 피어서 흩날리고..

 저기 보이는 산의 제일 꼭대기가 신선봉인듯... 

 밭가에서 피고있는 둥근잎이유홍초...

 햇살에 반짝이기까지 하네요...

 구미에서 온 산악회 회원들과 동행이 되었네요...

 주홍서어나물도 보이고...

 아주 깔끔하게 생긴 구절초...

 살짝 어슬픈 단풍잎도 보이네요...ㅎㅎ

 나름대로의 멋을 부리는 단풍나무도 있고....

 가파르 길을 올라오면 조금 편안한 길도 나온답니다...

 무덤가에서 피고있는 미국쑥부쟁이....

 언덕 전망이 좋은고에서 사진도 찍고...

 멋진 소나무 아래서도...

 이건 기름나물인지 뭔지 모르겠던데...

 신선봉에 오를수록 단풍나무가 많이 보입니다.

 내심 아름다운 단풍을 기대하고 갔는데...

 이정도에 만족을 해야하나 ? ㅎㅎㅎ

 역시 기대를 저버리진 않네요..ㅎㅎ

 바람도 안불고...가파르고...땀이 비오듯 쏟아지네요...

 신선봉...아직 멀었나 ? ㅎㅎ

 빽빼하게 씨앗을 품고있는 산부추...

 배초향인지 몰라서 잎을 따서 냄새를 맡아보았더니 무취네요...ㅎㅎ 오리방풀...

 저 아래 저수지를 지나고 대가마을에서 올라온...

 이렇게 전망이 좋은데 우째 기념사진을 안찍겠습니까요...ㅎㅎㅎ

저 멀리 산그리메가 보이던데...사진엔 안나오네요.. 

 구절초가 상당히 부실하네요...그래도 등애벌레는 부지런히 꿀을 따네요...ㅎㅎ

눈이 시리도록 파란하늘이란 이런거겠죠 ? ㅎㅎㅎㅎ

 

내장산 단풍은 11월 중순이 지나야 할듯 보였습니다....ㅎㅎ

행복한 한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