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거제 계룡산 01

싸나이^^ 2015. 7. 20. 10:05
728x90
반응형

2015. 07. 19 올 1월 시산제 산행을 다녀왔던 거제 계룡산을 회사 산악회 회원님들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코스는 거제시청옆 운동장에서 샘터-전망대-434봉-정상-절터-계룡사로 하산하는....

 산행 초입에서 만난 기생초...

 거제의 조선소가 보이네요...

 하늘말나리...

 파리풀...가파른 길을 오르면서 사진찍기란 여간 어렵지 않은....

 샘터에 도착....시원한 물 한모금 마시고...

 전망대쪽으로...400미터 ? 절대 아님...ㅎㅎ

 돌로 만들어진 멋진 등산로....

 올라가는길엔 꽃이 거의 없고 조록싸리들만 보이네요...ㅎㅎ

 능선쪽으로 올라와서 만난 큰까치수염....좀 특이하네요....

 계룡산...능선은 온통 암릉으로 이루어진...

 바위틈에서 파릇파릇 자라는 이끼...

 계룡산의 건너편엔 저수지가 있네요...

 전망대에 도착...거의 1Km도 더 올라온듯....

 전망대 바로 옆이 434봉인데...아까 전망대 400미터라고 한건 잘못 표기된듯....운동장에서 2.2Km면...적어도 1Km이상인듯...

 434봉을 지나 능선을 타고 가는길역시 쉽진 않습니다....ㅎㅎ

 올해 두번째인데도 너무 좋은...ㅎㅎ

 저 송전탑을 지나야 정상이 나오는데....ㅎㅎ

 공설운동장 위쪽에 주차를 하고 올라온...

 룡자가 들어간 산은 다 멋지다는데 역시 그 이름값을 하네요...명불허전 ? ㅎㅎ

 저번에도 만났던 소나무...아직도 잘 자라고 있네요...ㅎㅎ

 바위 능선을 천천히 타고갑니다...힐링...이런거겠죠 ? ㅎㅎ

 조록싸리인가요 ? 참싸리겠죠 ? ㅎㅎ

 정상으로 가는 아름다운 길.... 

 바위와 나무들이 어우러진 멋진 산입니다...

 위험한 구간은 계단으로 되어 있답니다...

수령이 꽤 되어보이는 조록싸리가 바위틈에서...

바위들이 아주 멋진 자태를 뽑내고 있는...

저 멀리 조선소가 점점 더 멀어지네요...

이런 멋진 모습을 볼려고 힘듬을 잊고 산행을 하는게 아닐까요 ?

계룡산 정상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지나온 길을 뒤돌아도 보고...

암릉은 언제봐도 편안함을 주네요...

암릉 사이에서 자라는 나무들도 멋지고....

암릉아래서 자라는 망개...청미래덩굴...ㅎㅎ

정상으로 가는 길은 아주 편안합니다...

큰까치수염끝에 나비가 앉았네요...

비비추는 이제 지고 있고...

청미래덩굴은 튼실한 열매를 송송송 맺고있네요....ㅎㅎㅎ

 

활기찬 한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