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의림사 계곡 꽃탐사 02

싸나이^^ 2021. 4. 20. 06:02
728x90
반응형

2021.04.17 매주 토요일엔 고향에 농사일을 하곤 하는데 이번주는 일이 없으시다고 하네요...해서 오랜만에...

▲옥녀꽃대도 매년 같은 장소에서 만나는데 올해는 식구가 조금 더 늘었더라구요...ㅎㅎ

▲계곡의 물소리...너무 청량합니다...ㅎ

▲금창초...

▲나비가 미나리냉이에 앉은 모습을 담을려고 한참을 기다렸다는...ㅎ

▲금난초가 있는지 구석구석을 살피면서 내려가고...

▲노란 꽃을 피웠던 삼지닥나무는 이런 모습으로 지고있습니다...ㅎ

▲돌나물...

▲물소리가 너무 좋아 계곡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이정도의 풍광이라면 어디에 내어도 좋지 않을까요 ? ㅎ

▲계곡을 배경으로 셀카도 찍고...ㅎ

▲덜꿩나무...

▲햇살에 비치는 나뭇잎은 싱그러움 그 자체네요...

▲큰개별꽃은 잎을 키우고 있네요...

▲땅비싸리도 보이네요...

▲토깽이를 닮은 나무...ㅎ

▲양지꽃...

▲골무꽃도 보이더라구요...

▲공손하게 무릎을 꿇고 골무꽃을 알현합니다...ㅎ

▲하늘말나리...

▲비짜루도 보이네요...

▲다래덩굴... 

▲이 나무는 도깨비도 아니고...ㅎㅎ

▲봉삼으로 불리는 백선...

▲무심코 숲속으로 지나가는데 큰꽃으아리가 보이더라구요...ㅎ

▲붉은대극은 열매를 맺고 있고...

▲붉은대극의 열매도 접사로 담아보았습니다...ㅎ

▲오호...윤판나물도 보입니다...ㅎ

▲고개를 아무리 숙여도 꽃을 담을 수가 없네요...ㅎ

▲산괴불주머니...

▲으름덩굴 꽃...

▲숲속엔 나비들이 사랑놀음중...ㅎ

▲벌깨덩굴도 많이 보입니다...ㅎ

▲나비가 수컷을 유혹하는 중...ㅎ

▲천남성...

▲봄맞이꽃...

▲오늘 출사의 메인인 겹벚꽃을 담으러 가 볼까요 ? ㅎㅎ

▲아쉽게도 살짝 지고있네요...ㅎ

▲동백꽃도 만나러 갔는데 역시 지고있는...

▲의림사 일주문 옆의 멋진 소나무를 담고 의림사 출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은대난초와 금난초는 이번주말에 필듯...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