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의림사계곡 꽃탐사 01

싸나이^^ 2021. 4. 19. 07:52
728x90
반응형

2021.04.17 오랜만에 의림사의 겹벚꽃을 보러간김에 의림사계곡도 다녀왔습니다. 

▲계곡으로 오르는 길가엔 미나리냉이가 많이 보이는데...

▲나비들이 많이 날아다니네요...

▲벌써 이렇게 많이 변했나 ? ㅎㅎ

▲황매는 지고있네요...

▲꽃잎이 떨어지는 마지막 순간까지 아름다움을 잃지 않으려는 모습이 안쓰러워도 보이고...ㅎ

▲덩굴꽃마리...

▲오늘은 어떤 꽃들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를 가지고 올라갑니다.

▲나비들의 사랑놀음을 보기도 하고...ㅎ

▲저수지도 산도 온통 초록일색입니다...ㅎ

▲산괴불주머니...

▲미나리냉이는 너무 많아 희소성이 전혀 없습니다...ㅎ

▲섬딸기도 보이고...

▲양지꽃...

▲졸방제비꽃...

▲얼레지는 아주 큼지막한 열매를 달고 있네요...ㅎ

▲꼭두서니는 이름 그대로 우뚝 서고 있고...ㅎ

▲양지꽃과 아래에 있는 뱀딸기는 비슷해서 비교할겸 담아왔습니다.

▲양지꽃에 비해 뱀딸기는 꽃잎이 떨어져있고 잎도 좁은...

▲이번엔 임도를 따라서 올라갔는데...거의 3Km정도 올라가야 합니다.

▲구슬붕이...

▲졸방제비꽃은 가지사이에 털이 있어 콩제비꽃과 구분이 된다고 하네요...

▲임도 가에 돌탑을 쌓아놓았던데...별 의미는 없겠죠 ? ㅎ

▲비목나무도 꽃을 피우고...

▲병꽃나무...

▲쇠물푸레나무의 꽃도 지고있네요...

▲덜꿩나무...

▲지칭개...

▲예전에 인성산을 갔다왔을때 올랐던 나무사다리도 지나고...

▲이성산은 사람들이 거의 다니지 않아 길이 엉망이더라구요...

▲덜꿩나무와 가막살나무도 많이 헷갈리죠 ? ㅎㅎ

▲각시붓꽃도 지고있네요...

▲꽃대 1개에 여러송이가 피면 큰구슬붕이...

▲꽃이름 앞에 큰이 붙으면 꽃의 크기가 아니라 꽃잎이나 꽃의 개수가 많다는 ? ㅎ

▲민들레도 담아주고...

▲계속 이어지는 오르막구간...

▲비비추와 단풍취도 보이고...

▲큰구슬붕이...

▲줄딸기에 나비가 앉은 모습을 어렵게 담아왔습니다...ㅎㅎ

▲아...이건 뭐 거의 산행 수준입니다...ㅎ

▲세상에나 단풍취가 저렇게 풍성하게 자라다니...ㅎㅎ

▲산괴불주머니...

▲별꽃...

▲제비꽃

▲그렇게 3Km정도를 올라오면 밧줄이 있는곳이 나오는데 등산로도 아닌데 밧줄이 있더라구요...ㅎ

▲이제 여기서부터는 의림사계곡으로 내려가는데 길이 완전 가파르답니다.

▲독초인 은방울꽃...

▲가파른 내리막길에 누군가가 떨어뜨리고간 물병을 나무에 걸어두었더라구요...찾아가세요~ ㅎㅎ

▲비비추...

▲천남성...

▲우산나물도 많이 보이네요...

▲내리막길...정말 가파르네요...ㅎ

▲애기나리도 꽃을 피우고 있네요...

▲그렇게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계곡에 도착을 해서...

▲셀카도 찍고...

▲전날 주님과 오랜시간 놀아서 상태가 마이 안좋습니다~ ㅋㅋ

▲의림사의 시원한 계곡물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돌탑 옆에 스톤발란싱도 해보았는데...

▲돌이 살짝 파여있어 어렵지 않게 세워지더라구요...이정도면 굳이 레슨을 받지 않아도...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