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야산 만물상 04

싸나이^^ 2021. 4. 15. 06:18
728x90
반응형

2021.04.11 가야산 만물상을 만나고 상아덤으로~~

▲만물상의 명물인 부처바위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부처바위와 거북바위가 다 보이네요...

▲계단을 오를수록 만물상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다시 계단을 타고 올라가 볼까요 ? ㅎ

▲계단 바로 옆쪽에 멋진 소나무가 있어서 올라가 보았는데...

▲만물상이 바로 아래에 보이더라구요...

▲조금전에 내려왔던 능선길을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점프샷을 했던 바위도 보이고...ㅎ

▲미세먼지가 조금 있긴 하지만 이정도면 만족해도 되겠죠 ? ㅎㅎ

▲가야산 자락의 암릉능선까지 쭉~~

▲당겨서 담아주고...

▲멋진 소나무에서 기념사진이 빠지면 안되겠죠 ? ㅎㅎ

▲아래쪽 만물상과 소나무, 그리고 진달래까지 너무 멋집니다...ㅎㅎ

▲아래쪽에도 바위들이 있었는데 가는 길이 없네요...

▲조금전에 사진을 찍었던 소나무입니다...ㅎ

▲이번엔 아주 좁은 바위를 올라서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정도밖에 여유가 없는 난간...ㅎㅎ

▲기념사진을 찍고 다시 올라 제일 위쪽으로 갔더니...

▲만물상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광이 펼쳐지더라구요...ㅎㅎ

▲앞전에 왔을땐 멋진 구름이 있었는데 이번엔 밋밋한 하늘이네요...ㅎㅎ

▲능선을 타고 가면서 바위와 반짝이는 진달래도 담고...

▲역시 바위는 진달래와 잘 어울리는 한쌍이네요...ㅎ

▲만물상을 제일 처음 왔을때 힘들어하는 회원이 있어 이곳에서 쉬었다 간 기억이 나네요...ㅎㅎ

▲오래전 기억도 소환해 보면서 멍때리기도 한판 하고...

▲그리고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ㅎ

▲바위로 오르는건 이제 그만해도 되겠죠 ? ㅎ

▲사진을 찍느라 시간을 너무 많이 지체해 버렸더라구요...ㅎ

▲아무리 바빠도 이렇게 멋진 모습은 담아가야잖아요...ㅎ

▲기이한 형상을 하고 있는 바위도 담고...

▲아...다시 내려가는 길이 나오네요...ㅎ

▲같이간 일행분들 벌써 배가 고픈지 점심 이야기도 나오고...ㅎ

▲가야산 정상인 칠불봉과 우두봉을 갈려면 서성재에서 점심을 먹으면 힘들어거 안되겠더라구요...

▲계단을 내려와서 망둥어도 담아주고...ㅎ

▲일단 속도를 내서 부지런히 갑니다.

▲앞쪽에 가는 사람들을 추월도 하고...

▲산행을 하면서도 대부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더라구요...

▲마스크가 없을땐 수건으로 입과 코를 가리고...

▲코로나로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그나마 남자들은 괜찮은데 여성분들은 화장때문에...ㅎㅎ

▲가파른 계단 하나를 더 내려갑니다...

▲그리고 다시 계단을 오르면 상아덤이 나오는데...

▲국공직원이 나와서 마스크를 착용해 달라고 안내를 하네요...

▲국공직원때문에 상아덤도 오르지 못하고...

▲지나가면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르내려서 길이 반지르~한데 말입니다...ㅎ

▲사아덤...수고하시고~ ㅎㅎ

▲이제 칠불봉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서성재로 내려가는 길이 나오고...

▲산죽이 나오는걸 보니 이제 다 온거 같네요...

▲서성재 입구에 도착...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