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안 여항산 03

싸나이^^ 2021. 4. 7. 06:15
728x90
반응형

2021.04.03 함안 여항산 진달래와 암릉...

▲화려한 진달래가 반겨주는 멋진 능선길...

▲정말 이보다 더 좋을순 없지 않을까요 ? ㅎ

▲진달래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산 아래쪽에서 밀려오는 운무가 운치를 더해주는데...

▲이곳엔 어느 누가 서도 그림이 되겠더라구요...ㅎㅎ

▲다만 비가 내린다는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다행인건 보슬비라는거...ㅎㅎ

▲갈수록 더 황홀한 진달래의 향연이 펼쳐지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진달래를 두고 기념사진을 찍지 않는다 ? 직무유기에 해당됩니다...ㅎㅎ

▲그렇다고 두번씩이나 찍는건...괜찮아유~ ㅎㅎ

▲정상으로 가는 능선길은 정말 "말해뭐해"더라구요...ㅎㅎ

▲안개가 가득하지만 그래도 파노라마 사진을 남겨야겠죠 ? ㅎ

▲뷰파인더로 사진을 찍으면서도 행복감이 느껴지네요...

▲일단 여기까지 파노라마로 담고...ㅎ

▲다시 정상쪽으로 가면서...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

▲여항산 정상이 바로 코앞이네요...

▲정상엔 까마귀들이 주인행세를 하면서 버티고 있더라구요...ㅎ

▲여항산 정상석에서 기념사진을 찍기가 상당히 위험했는데 지금은 난간이 설치되어 있는...ㅎ

▲정상 기념사진...

▲반대방향으로 옮겨서도 찍고...

▲그리고 가운데에서도 찍어봅니다...ㅎ

▲이제부터는 정상에서 맘껏 즐겨야겠죠 ? ㅎ

▲저 멀리 주차를 해둔 좌촌마을도 보이고...

▲배낭을 벗어두고 암릉과 진달래를 즐겨 봅니다.

▲바위에 올라섰더니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ㅎㅎ

▲이번엔 높은 바위로 올라가 보았는데...

▲운무때문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네요...

▲그래서 그냥 내려가기 보다는...

▲점프샷을 한번 해 보았습니다.

▲높이가 제법 나왔을텐데 내려올때 찍혔네요...ㅎㅎ

▲그리고 헬기장쪽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화려한 진달래도 담아봅니다...

▲비만 내리지 않았다면 정말 좋았겠죠 ? ㅎㅎ

▲오랜만에 온 여항산에서 진달래산행...제대로 하고 있습니다...ㅎㅎ

▲정상 바로 앞 안내도쪽으로 올라가서...

▲기념사진도 찍고...

▲멍때리기도 한판 해봅니다...ㅎㅎ

▲그리고 이번엔 조금 평평한 바위로 올라가서...

▲점프샷을 제대로 한번 더 해보았는데...

▲거의 오리날다 수준이 되어버렸네요...ㅎㅎ

▲에잇 !!! 한번 더~~ !!! ㅎㅎ

▲점프샷보다 이곳이 더 위험하더라구요...아래쪽은 천길 낭떨어지라 다리가 후덜덜~~ ㅎㅎ

▲정상에서 원없이 놀았으니 이제 점심을 먹으러 가야겠죠 ? ㅎ

▲귀바위와 마당바위로 가면서 바람이 불지 않는곳으로~~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