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안 검암산 시산제 02

싸나이^^ 2021. 4. 3. 06:10
728x90
반응형

2021.03.28 함안 검암산 시산제를 다녀오며...

▲검암산 정상의 정자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양쪽에 화려한 벚꽃이 정자를 더 멋스럽게 만드네요...

▲이번엔 헬기장으로 나가서...ㅎ

▲넓은 잔디밭을 돌아다니며 사진찍기 놀이를 합니다...ㅎ

▲산을 탈것도 아니니 할 일이 없더라구요...ㅎ

▲그리고 그냥 있기엔 좀 머쓱한 분위기 ? ㅎ

▲이번엔 배낭까지 매고 점프를 해 보았는데 역시 높이가 나오지 않네요...ㅎ

▲벚꽃도 좋고 하늘도 멋지고...ㅎ

▲벚꽃의 화사함이 카메라 앵글에 가득하네요...ㅎㅎ

▲화려한 벚꽃...

▲다들 벚꽃 사진을 찍느라 정신이 없군요...ㅎ

▲3층으로 되어있는 정자는 감안산마루라고 하네요...

▲이 감안산 마루는 함안군에서 설치를 했다고...ㅎ

▲그럼 감암산 마루로 올라가 볼까요 ? ㅎ

▲제일 위쪽으로 올라갔더니 헬기장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아고...시산제를 지내고 음복을 넘 많이 한듯...

▲전망대를 돌아다니며 사진도 찍고...

▲그리고 띠동갑 형님이랑 제가 가져온 약간의 알콜을 한잔...ㅎ

▲놀러온 아이들도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고 있네요...ㅎㅎ

▲막내로 보이는 아이는 장화까지 신고 왔더라구요...ㅎ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네요...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그리고 길을 따라 아래쪽으로 내려가 보았는데...도로가 나와서 되돌아 왔습니다...

▲산벚꽃...

▲아이들에게 사진을 찍어주느라 바쁜 아빠...고생이 많습니다...ㅎㅎ

▲다시 헬기장을 가로질러 내려갑니다...

▲넓은 길엔 온통 벚꽃이 떨어져 꽃길이 되었네요...ㅎ

▲어라 ? 솜방방이도 보이네요 ? ㅎㅎ

▲가지를 늘어뜨린 벚꽃이 멋지면...

▲요로코롬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ㅎㅎ

▲꽃잎이 반쯤 떨어진 모습도 나름 멋지더라구요...ㅎ

▲이젠 시산제를 지냈던 곳으로 내려갑니다...

▲활짝핀 벚나무...너밖에 안보이거덩~~ ㅎㅎ

▲토종 민들레엔 작은 벌레가 앉아서 꿀을 따네요...ㅎ

▲구름이 참 좋은 날이네요...

▲오늘 뒷동산에 와서 기념사진 넘 많이 찍네요...ㅋㅋ

▲시산제를 준비물을 되가져가는 회원님들...

▲어쿠....빨리 가서 도와드려야겠네요...ㅎㅎ

▲아직까지 도착하지 않은 사람들을 기다리며 주변을 돌아보았는데...

▲왕따 소나무 한그루가 보이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나름 멋을 부리는거 같은데...ㅎㅎ

▲조금더 올라가 보았더니 또 한그루가 보이는...ㅎ

▲저 소나무는 말은 안해도 옆으로 가고싶어 안달이 났더라구요...ㅎㅎ

▲왕따든 아니든 제멋에 산다면 후회는 없겠죠 ? ㅎㅎ

▲멋진 소나무들이 많은 동산이네요...

▲언젠가는 옆으로 가고 말거야 ? ㅎㅎ

▲그 바람이 꼭 이루어지기를 ? ㅎ

▲이제 추차를 해놓은 곳으로 내려갑니다...ㅎ

▲올 한해도 건강하고 무탈한 산행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