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의림사 계곡 01

싸나이^^ 2020. 4. 13. 07:58
728x90
반응형

2020.04.11 오랜만에 의림사 계곡을 다녀왔습니다.

▲의림사 주차장은 코로나때문인지 텅비어있네요...

▲비가 오락가락 하는데도 의림사에서는 연등을 매달고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올라가는거 같죠 ? ㅎ 

▲벌써 미나리냉이가 꽃을 피우고 있네요...

▲미나리냉이는 개체수가 아주 많더라구요...

▲앵초과의 봄맞이꽃도 보이네요...

▲병꽃이 보이면 여름이 가까워졌다는거겠죠 ? ㅎ

▲연노랑으로 피는 아이도 있고...

▲붉은색 물감에 빠졌다가 나온것같은 병꽃도 보이네요...

▲길 한가운데에서 꽃을 피우는 민들레...

▲삼지닥나무는 꽃이 지면서 말라가고 있네요...

▲길 모퉁이에 아주 풍성하게 자라고 있는 산괴불주머니도 보이네요...

▲지칭개는 경상도 사투리로 수두룩빽빽~하게 올라오고 있네요...ㅎ

8

▲뽀리뱅이도 작은 꽃을 피우고 있고...

▲파란 잎속에서 고개를 내밀고 있는 작은 열매는 앙증맞기까지 하네요...ㅎ 

▲아직까지 지지않고 있는 삼지닥나무도 있네요...ㅎ

▲돌담에 뿌리를 내린 소사나무...

▲황새냉이...

▲황새냉이의 씨방이 특이하네요...ㅎㅎ

▲뱀딸기도 보이고...

▲줄딸기...

▲바위 위쪽에서 하얀 꽃을 피우는 매화말발도리...

▲연분홍 꽃을 피우는 철쭉도 보이네요...

▲임도를 따라서 계속 올라가 봅니다.

▲지칭개와 칡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요 ? ㅎ

▲벌써 꽃대를 밀어올리는 지칭개도 보이네요...

▲의림지가 보이는곳까지 올라왔네요...ㅎ

▲의림지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ㅎ

▲아래쪽을 보았더니 배풍등도 보이더라구요...

▲꼭두서니도 풍성하게 자라고 있고...

▲풀잎위에 하얀게 있어서 보았더니 작은 나방이네요...

▲산벚꽃은 아직 지지않고 있더라구요...

▲인성산으로 오르는길...

▲인성산 정상까지는 길은 있지만 사람들이 거의 다니지 않아 험하더라구요...

▲바위틈에서 자라는 기린초도 보이고...

▲잎과 꽃이 함께 피는 산벚꽃...

▲자세히 보니 지고있는거 같네요...

▲숲 안쪽에서 꽃을 피우는 철쭉을 줌으로 당겨도 보고...ㅎ

▲순백색으로 피고있는 산벚꽃도 있네요...ㅎ

▲진달래는 다 지고 막내만 남아있는...ㅎ

▲비목나무도 꽃을 피우고 있네요...

▲이제부터는 철쭉시즌이 돌아올듯...ㅎ

▲임도를 따라서 계속 올라가 보았습니다.

▲철쭉을 담고싶어도 너무 높은곳에 있네요...ㅎ

▲고깔제비꽃이 무리지어 피고있네요...

▲쑥과 함께 동거를 하고있는 서양민들레도 보이고...ㅎ

▲꿀풀과의 금창초도 보이네요...

▲쓰러질듯 서있는 소나무...

▲다시 임도를 따라서 계속 올라가고...

▲절개지 위쪽에서 나름 멋을 부리며 피고있는 철쭉...

▲산벚꽃도 반짝반짝 빛을 내면서 꽃을 피우네요...ㅎ

▲아직까지 지지않고 있는 현호색도 있군요...ㅎ

▲아...도대체 얼마나 높이 올라온거지 ? ㅎ

▲이러다 정상까지 가는게 아닐까요 ? ㅎ

▲산쪽을 보니 능선이 보이네요...

▲시간만 많다면 임도 끝까지 가보고 싶었는데...ㅎ

▲오늘 허락된 시간은 2시간반...

▲임도 위에 질경이도 많이 자라고 있네요...

▲임도 연장 1.52Km ???

▲아름다운 산벚꽃을 담고 계곡쪽으로 내려가야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