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천주산 진달래 03

싸나이^^ 2020. 4. 2. 11:23
728x90
반응형

2020.03.29 천주산에서 아름다운 진달래를 만나고...

▲이젠 진달래를 즐기며 편하게 하산을 해 봅니다.

▲하늘이 좀 우중충하지만 하늘을 배경으로 왕버들도 담고...

▲내려가는 길은 거의 산책로같은 길이 계속 이어집니다.

▲아이들도 진달래를 만나러 왔군요...

▲헬기장에서 바라본 진달래도 멋지네요...

▲양지꽃도 아름답게 피고있고...

▲헬기장에서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한숨자고 있는데 회사 직원한테 전화가 오네요...

▲마라톤을 하는 분인데 어시장에서 도다리회를 먹자고...ㅎ

▲도다리회...지금이 가장 비싼철인데...ㅎ

▲도다리회...콜~~ㅎㅎ

▲이 길은 올라올때도 힘들더니 내려갈때도 마찬가지네요....

▲올라갈때 사람들이 많아서 기념사진을 못찍었던 나무...

▲지나가는분에게 부탁을 해서 저도 한컷 찍어봅니다.

▲오래전에 자기도 사진을 좀 찍으셨다고 하시면서 왔다 갔다 하시네요...ㅎ

▲그렇게 해서 3컷을 담아주셨는데...ㅎㅎ

▲만남의 광장에서 곧장 천주사쪽으로 내려가는데...

▲까치 한마리가 날아가지 않고 있더라구요...

▲재빨리 카메라를 들고 담았는데 뒷태만 ? ㅎ

▲파란 하늘이었다면 벚꽃이 더 빛났을텐데...

▲다시 가파른 내리막길을 내려가고...

▲우물쪽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네요...

▲길옆에서 피고있는 솜나물도 만나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많아 후다닥~담았더니...ㅎ

▲큰개별꽃도 담고...

▲전날 비음산에서는 개별꽃이 많이 보이더니 여기엔 큰개별꽃밖에 보이지 않네요...

▲내려가는건 금방이네요...

▲울창한 편백나무숲도 지나고...

▲남산제비꽃도 만나고...

▲천주사 대웅전 앞엔 연등이 반짝반짝 빛나네요...

▲천주사 앞엔 아주 오래된 느티나무도 보이고...

▲별목련은 이제 지고 있네요...

▲역시 우중충한 하늘때문에 꽃이 살아나지 못하네요...ㅎ

▲밭둑에 색다른 꽃이 있어서 담아왔는데 긴병꽃풀인듯...

▲큰개불알풀 속에 자라는 광대나물도 보이네요...

▲맛난 도다리회입니다...원래 계획은 4명이 먹기로 했었는데 펑크가 나는 바람에 3명이 배불리 먹고...

▲등쪽에 살이 오른 자연산 도다리입니다...비슷한 고기가 많아 잘 봐야 한다네요 ? ㅎ

▲가오리가 꼬들꼬들하게 말라가고 있군요...가오리찜...아주 맛있죠 ? ㅎ

▲코로나 여파로 아구찜거리에 있는 공연장도 텅비어 있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