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천주산 진달래 02

싸나이^^ 2020. 4. 2. 07:37
728x90
반응형

2020.03.29 창원 천주산 진달래 산행을 다녀오며...

▲정상 바로 아래쪽에 있는 전망대로 올라가면서...

▲꽃을 피우고 있는 왕버들도 담고...

▲아래쪽에 있는 전망대쪽도 진달래꽃이 있어 멋진 풍광을 만들어 주네요...ㅎ

▲정상으로 오르는 길...

▲천주산 정상에는 사람들이 많아도 너~~무 많더라구요...

▲정상석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줄을 설 정도니...ㅋㅋ

▲이젠 점심을 먹아야 하는데...

▲산악회 회원에게 전화를 했더니 정상을 지나서 점심을 먹고 있다고 하네요...

▲혼자 점심을 먹기도 좀 그렇고 해서 일단 정상에서 내려갔습니다.

▲내려가는 길에도 진달래 꽃길이네요...ㅎ

▲습지를 좋아하는 오리나무도 보이고...

▲그렇게 가파른 정상을 내려왔더니 갈림길이 나오고...

▲소계동과 구암동에서 올라오는 갈림길이군요....

▲이젠 편안한 능선길이 이어지네요...

▲길 옆엔 특이한 형태로 살아가는 소나무도 보이고...

▲이 소나무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 ㅎ

▲와~~우~~완전 진달래 꽃길이 나옵니다...ㅎ

▲햇빛에 반짝이는 아름다운 진달래도 담아주고...ㅎ 

▲다시 능선을 따라서 빠르게 갑니다...ㅎ

▲오호...창원 대로가 일직선으로 보이는군요...ㅎ

▲창원대로를 만들때 전시엔 비행기 활주로로 사용을 할려고 했다더니...ㅎㅎ

▲산악회 회원들을 만나 점심을 먹고...

▲그리곤 다시 천주산쪽으로 되돌아 갔습니다...

까마귀 한마리가 날아가길래 재빨리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ㅎ

▲저녀석 뭐가 그리 급한지 금방 사라져 버리네요...ㅎ

▲길 옆엔 아주 큰 산자고가 활짝 피고 있더라구요...ㅎ

▲아름다운 모습을 조심 조심 담아보고...ㅎ

▲"가녀린 미소"라는 꽃말을 가진 백합과의 산자고...자고(慈姑)란 자비로운 시어머니라는 뜻이라고 하네요...당연히 전설도 있겠죠 ? ㅎ

▲메뚜기를 닮은듯한 바위도 보이고...ㅎ

▲진달래 꽃길이 너무 좋습니다.

▲소나무 앞쪽엔 멋진 전망대도 있군요...

▲거의 트레킹같은 길이 이어지고...

▲진달래까지 활짝 피어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길 옆엔 제비꽃도 보이고...

▲어제 만났던 솜나물도 보이네요...ㅎ

▲너무 편하고 좋은 길...

▲다시 갈림길에 도착을 하고....

▲이젠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 천주산 정상으로 가야겠죠 ? ㅎ

▲다시 땀을 좀 흘려 볼까요 ? ㅎ

▲노랑제비꽃도 담고...

▲가는잎그늘사초도 담아봅니다.

▲내려왔다가 다시 올라갈려니 힘이 드네요...ㅎ

▲편하게 택시를 타고 차를 가지고 가도 되겠지만...

▲이왕 운동을 하러 온거니까...

▲마음을 다잡고 다시 정상으로 올라갔습니다...ㅎ

▲정상에서 다시 셀카만 찍고...

▲노랑제비꽃도 담고...

▲아름다운 진달래와 풍광을 즐기는 사람들도 담아봅니다.

▲진달래는 이번주말이 피크겠죠 ? ㅎ

▲아름다운 진달래와 함께 파노라마 사진도 담아봅니다.

▲날씨가 이정도면 양호한거잖아요...ㅎ

▲살짝 구름이 끼이긴 했지만 이정도면 만족~ㅎ

▲양지꽃이 올망졸망~~ㅎㅎ

▲이곳은 진달래가 많이 피진 않았군요...

▲내려갈땐 계단이 아닌 능선으로 내려갔습니다.

▲내려가면서 멋진 진달래도 담고...

▲진달래를 넣어서 주남저수지도 담아보았습니다.

▲진달래와 소나무도 잘 어울리네요...ㅎㅎ

▲전망대엔 여전히 풍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군요...ㅎ

▲건너편 전망대에 올랐더니 소나무때문에 화면이 다 나오지 않더라구요...ㅎ

▲이틀 연속으로 주님과 만난 흔적이 역력하죠 ? ㅋㅋ

▲시간이 얼마 되지 않아 따뜻한 헬기장에서 한숨 자고 가도 될듯...ㅎ

▲햇살에 반짝이는 진달래는 꼭 담아줘야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