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내장산 04

싸나이^^ 2015. 10. 23. 10:12
728x90
반응형

2015. 10. 18 전북 정읍의 내장산... 

 아주 곱게 물들고 있는 땅비싸리...

 예쁜 단풍잎 사이로 걸어가는 산객들...

이게 뭐지  ?  궁금했는데...

 며느리밥풀이더라구요....ㅎㅎ

 등골나물도 만나고...

 꽃향유...등애벌레를 좀더 생생하게 담으려고 했는데...ㅎㅎ

 탐방안내도...

 까치봉에서 내장사까지 2.4Km라고 되어 있는데...아무래도 거리가 더 될듯...

 다 내려와서는 아주 편안한 길이 나옵니다...

 아직까지 피고있는 개망초...

 산수국은 열매를 맺고있네요...

 주홍서어나물은 홀씨를 날리고 있고...

 이건 좀담배풀인가요 ?

 계곡을 따라서 편안히 걸어가는 코스...

 깨끗한 물이 졸졸졸 흐르네요... 

 카메라를 완전 땅에 대고 담아봤는데...ㅎㅎ

 근데 이건 무슨꽃의 씨앗인지 모르겠던데....찾아봐야겠습니다...

 아직까지 물봉선이 남아있더라구요...ㅎㅎ

 이건 물봉선의 씨앗....

내장사까지 가는길...너무 편안한.... 

다들 힘든 산행이었는지 편안한 길을 만나니 발걸음이 빠르네요...ㅎㅎ 

 도토리묵을 파는집에서 도토리를 한접시(1만원)시켜서 먹고...아주 맛이 있던데...텁텁하다고 해야하나 ? ㅎㅎ

 내장사엔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대웅전...

 내장산을 배경으로...같이간 신입여직원....올해 17살이라고하네요...우리 큰녀석보다 8살이나 어린....참고로 저 유니폼은 한교 체육복...ㅎㅎ

 단풍잎은 끝에서부터 물이 드나봅니다...

 내장사에서 주차장까지는 거리가 좀 되는데 셔틀버스를 타고 오시면 됩니다...1인당 1천원...ㅎㅎ

 주렁주렁 달린 감이 만추를 느끼게 하네요...ㅎㅎ

 주차장엔 온통 장삿꾼과 식당들이 즐비합니다....오랜만에 보는 뻥튀기 기계....ㅎㅎ

주차장...정비중인듯....온통 모텔이던데...멀리서 오신분은 전날 저녁에 와서 1박을 하고 다음날 산행을 하는게 가장 좋을듯합니다.

참고로 11월 첫주부터는 단풍을 즐기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장까지 들어기지도 못하고 돌아온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