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내장산 03

싸나이^^ 2015. 10. 23. 09:52
728x90
반응형

2015. 10. 18 전북 정읍의 내장산... 

 신선봉에서 까치봉으로 오르는 길도 만만치 않습니다.

 씨앗을 어디론가 날려버린 참회나무 열매껍질...

 아주 가파른 길을 올라가면서...

 낭떨어지가 있는쪽으로 가 보았습니다...

 낭떨어지 끝에서는 그다지 볼게 없네요...ㅎㅎ

 다시 원래의 산행로로 복귀...

가파른 길을 올라오고 있는 회사 직원들.... 

신성봉에서 1.5Km인데 오르락 내리락 해서 조금 힘든... 

 까치봉엔 정상석은 없고 안내표지판만 있네요...

 연자봉쪽으로 갈려다가 직원들이 힘들어 해서 내장사로 하산...구절초가 보입니다...ㅎㅎ

 하산길은 아주 가파른데 드문드문 단풍나무가 있네요...

미끌미끌...조심 조심...ㅎㅎ 

 속이 텅 비어버린 참나무...그래도 잘 버티고 있는듯...

 가을산행...이런 맛이 아닐까요 ?

 햇살에 비치는 나뭇잎들을 보면서....

 아주 편안한 내리막도 나오네요...

 참나무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운지버섯...

 색갈도 곱고...

 죽은깨가 덕지덕지 붙어있는듯한 단풍잎...

 시간만 있음 저 바위 위에서 좀 쉬어가도 좋을듯...

정말 불이 붙은듯한 단풍잎도 보입니다... 

 가파른 나무계단이 몇개 나오던데...이코스로 올라오면 아주 힘들듯...

 단풍잎의 매력에 푹~~빠져도 좋을듯...

 내장산의 단풍...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 ㅎㅎ

단풍나무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고....ㅎㅎ

 

사진이 많아서 댓글을 잠궜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