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대산 03

싸나이^^ 2015. 10. 17. 11:02
728x90
반응형

2015. 10. 11 강원도 평창의 오대산 소금강계곡... 

 아름다운 단풍과 계곡...

 짙은 단풍의 색갈에 푹~ 빠져보기도 하고..

 오대산의 단풍나무...이런느낌이네요...ㅎㅎ

 아래로 계속 아래로 내려가는 코스랍니다...

 야생화라고는 투구꽃이 전부인듯...ㅎㅎ

 근데 투구꽃을 한움큼 뽑아서 가는 사람이 있던데...독성도 알고 있고...한방으로 연구를 한다고하면서...

 아~ 인상이 왜리렇지 ? ㅋㅋ

 오색으로 물들고 있는 단풍잎...어떻게 한나무에서 저런 색갈이 나오는지...하여간 고생이 많수다~ ㅎㅎ

 숱한 사람들이 지나다닌 흔적을 나타내주는 나무다리...

 나무의 밑둥에서 피는 단풍잎도 곱네요...

 이제 바위산이 보이기 시작합니다...아마도 만물상이 가까워 오는듯...

 오대산의 단풍...언제 또 올지 모르니 실컷 보고 가야지~~ㅎㅎ

 해심님한테 배웠던 관중도 만나고...

 사위질빵과 할미꽃처럼 머리를 풀어헤친모습을 하고있던데...자주조회풀...

 계곡과 단풍...너무 편안해보이지 않나요 ? ㅎㅎ

 다을 행복감에 발걸음까지 가벼운듯 보입니다...

눈을 조금만 들어 위를 보면...이런 아름다운 단풍잎을 볼 수도 있고... 

 시원한 계곡물도 만날수 있고...

 단풍취도 노랗게 물들고 있네요....

 이것도 뭔지 찾아봐야겠어요...

 계곡을 가로질러 가는길은 거의 환상적입니다...

 몇가지 색갈인지 한번 세보세요....ㅎㅎ

 시간만 많으면 발이라도 담그고 싶은 충동이 생기네요..

맑고 깨끗한 소금강계곡이네요... 

 계곡을 따라서 가는길...그 길이가 장난이 아니랍니다..ㅎㅎ

 백운대에 도착하니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네요...

 소금강분소까지 아직 멀었군요....ㅎㅎ

 바위 위로 냉큼 올라가서...

 바위 위에서 내려오기전에 한컷더~ ㅎㅎ

이제 조금만 더 내려가면 만물상이 나오는데...

 

이번주말엔 화창한 날씨라고 하죠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