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불산 공룡능선 03

싸나이^^ 2015. 10. 14. 10:35
728x90
반응형

2015. 10. 09 신불산 공룡능선-신불산-간월재-간월산-간월공룡능선으로 하산... 

 간월재와 억새풀의 평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억새와 가을하늘....

 드디어 용담도 만났습니다...ㅎㅎ

 간월재로 내려가면서...

 신불산 억새는 예전같지 않네요...아마도 가물어서 그렇겠죠 ?

 억새풀 속에 있는 위령비...

 간월재에 도착...다들 사진을 찍는다고 난리가 아니네요...ㅋㅋ

 간월재에서 다시 간월산으로 올라봅니다...억새보다 사람이 더 많진 않겠죠 ? ㅎㅎ

 용담이 억새와 잔디속에서만 자라는게 아니네요...

 간월재엔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간월재까지는 차량 통제만 안하면 승용차로도 올라올 수 있답니다...저날도 방송국의 차량 3대가 있더라구요...ㅎㅎ

 억새풀과 가을하늘을 어떻게하면 더 멋지게 담을까...고민 고민중....ㅎㅎ

 금빛으로 출렁이는 억새와 사람들....

 점심을 먹으러 다시 간월재로 내려와서....

 점심을 먹고 다시 간월산으로...

 간월산으로 오르다가 점심을 먹으러 간월재로 내려와서 다시 올랐으니...ㅋㅋ

 오르는 길은 조금 가파르지만 아주 편안합니다...시원한 바람도 불어오고 억새도 출렁이고...ㅎㅎ

 간월재엔 사람들이 점점더 불어나네요...

 가을...저마다의 가을을 즐기고 있는듯....

 용담이 제법 많이 보이네요....참 곱죠 ? ㅎㅎ

 간월산으로 오르는길엔 많은 사람들이 내려오고 있네요...

 억새풀속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많구요...ㅎㅎ

 오르는 내내 그늘이 없더니...ㅎㅎ

 저곳만 지나면 간월산 정상이랍니다...

 내려가는 사람들은 아마도 배내고개에서 올라온듯...

 간월산 정상...헐~~

 한참을 기다려서 후다닥~~찍고...

 다시 간월재쪽으로 내려오다가 간월공룡능선방향으로...

 억새풀속으로 걸어가는 사람들...너무 행복해 보이기까지 합니다...ㅎㅎ

 과남풀이 아니겠죠 ?

 점심도 먹었겠다...소맥도 한잔 했겠다...이제 하산만 하면 되니까 에라~ 모르겠다...퍼질러 앉아도 보고...ㅋㅋ

 신불산의 단풍은 그다지 곱진 않네요...ㅎㅎ

 간월공룡능선을 타러 하산...산악회 시그널도 있고...근데 길이 왜리리 험악하지 ???

 바위 틈에서 피고있는 단풍취꽃... 

앞서간 사람을 따라서 갔더니...간월공룡능선이 아니네요...아고...너무 가파른 길이라 카메라를 넣고 내려왔는데 거의다 내려오니까 간월공룡능선길이 나오는...ㅋㅋㅋ

간월산장 700미터라...간월공룡능선은 내년을 기약해야할듯....ㅎㅎ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 행복한 가을날 즐기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