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하동 칠성봉 03

싸나이^^ 2015. 10. 7. 08:45
728x90
반응형

2015. 09. 28 경남 하동군의 칠성봉... 

 마을회관으로 다시 원점회귀를 하면서... 

 같이간 일행분...다래를 따고 있네요...아주 작지만 너무너무 달콤한....ㅎㅎ 

 계곡물이 너무 맑고 깨끗하지 않나요 ? ㅎㅎ 

 다리도 지나고...

 저곳은 여름에 오면 참 좋을거 같던데....

 저기 왼쪽으로 내려가면 된답니다... 

 이질풀도 한번더 담아보고...근데 한줄기에서 두송이가 피고있네요... 

 저곳에서 1박을 하고싶으신분은 참고하세요...ㅎㅎ 

 이건 하수오겠죠 ?

 마을회관에 거의다 왔을때 유모차와 포대가 있길래....

 포대 안엔 고추가 가득하네요...ㅎㅎ

 되돌아 가는길은 내리막길이라 아주 편안합니다...ㅎㅎ

 바위틈에서 자라는 봉숭아... 

 참취를 밭에다가 심어놓았더라구요...멀리서 봤을땐 메밀꽃인줄 알았다는...ㅎㅎ

 무르익어가는 벼와 저수지....

 코스모스와 메리골드가 가을분위기를 잡아주고있네요...ㅎㅎ 

 메리골드는 아마도 일부서 심어놓은듯...

 바위와 어우러진 메리골드는 멋스럽지 않나요 ? ㅎㅎ

 우후햇살이 아주 편안하게 비치네요... 

 이번 산행때 생긴 계급장...나뭇가지가 관통을 했답니다...안다치기 천만다행이었지요...ㅎㅎ

 산행을 마치고 북촌코스모스 축제장을 들렀습니다.

 주자장은 온통 차들로 들어차고...사람들이 계속 몰려들고있네요...

 칠성봉에서 제사진한장 못찍었는데 여기서나 찍어보자~~ㅎㅎ

 굳이 북촌역까지 가지않아도 코스모스가 지천에 있답니다...ㅎㅎ

 산행때 알바의 추억은 잊어버리고...ㅎㅎ

 가을하늘과 함께 담아보기도 하고...ㅎㅎ

북촌 코스모스 축제는 올해가 마지막이라고 하는거 같던데...아마도 역을 다른데로 옮긴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내일만 지나면 한글날이고 토요일에 쉬시는분은 3일연휴 ? ㅎㅎ

가을날 멋진 계획잡으셔서 행복한 시간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