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천태산 03

싸나이^^ 2015. 9. 18. 13:21
728x90
반응형

2015. 09. 13 충북 영동 천태산... 

 더넓게 펼쳐진 풍광을 파노라마로 담아보았는데...

 하산하시는분한테 사진 한장을 부탁해서...ㅎ

 하산을 서두르는 사람들이 많네요...아마도 사람이 많아서 제시간을 못맞춘듯...

 D코스 하산길은 아주 편안하네요...

 고개를 빼꼼히 내미는 이녀석은 쑥부쟁이겠죠 ?

 가을하늘...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편안합니다...

 멋진 암릉지대가 나오네요..

 바위사이로 나있는 편안한 하산길...

 바위와 산그리매도 담아보고...

 아~~ 조금더 있다가 내려가면 안되나 ? ㅎㅎ

 하산길도 역시 밀리네요 밀려.....

 바위사이에서 만난 잔대...완전 얼짱이네요...방가방가~~ ♬

 바위 위에서 기념촬영을 한다고 시끌벅적하네요....

 카메라 모드를 잘못설정해서...아고...조리개를 ... 앞으로는 자동으로 놓고 찍어야할듯...바쁜데 확인할 시간도 없거덩요...

 아주 시끄러운 두분...하트를 만드는 모양인데...아무리 봐도 아닌거 같거덩요~~ ㅋㅋ

 카메라를 수건위에 올려놓고 셀카...ㅎㅎ

 또 실례를 무릅쓰고 사진 한장을 부탁해서...ㅎㅎ

 하산길...이제 가파른 길이 나오네요..

 한여름에 산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풀인데...이름은 모르겠네요...

 바위에 바짝 올라붙어서 자라는 소나무...수령이 꽤 되어보이죠 ?

 사진을 찍는다고 조금 늦어서 뛰어봅니다...

 그래도 멋진 바위와 소나무를 만나면 어쩔 수 없이...ㅎㅎ

 동행하는 사람이 없어서 전망대는 통과....

 아자씨....하산할땐 스틱을 길~게 빼셔야해요~~ ㅋㅋ

 밧줄을 잡지않고 바로 가는 길이 있는데도...왜 굳이 밧줄을 잡고 ? 앙 ? ㅋㅋㅋㅋ

 다들 부지런히 하산길을 서두네요...

 어라...나도 이럴때가 아니지...ㅎㅎ

 이제 거의다 내려온듯....

 좁고 낮은 언덕도 넘고....

 아주 편안한 산책로같은 길을 바삐 걸어갑니다...

 주렁주렁 매달린 산악회 시그널이 그 유명세를 말해주는듯...

 하산시간이 촉박해서 사진만 찍고 바로 하산....

 삽주....아직 꽃이 피지 않았군요...

 황토냄새가 향긋하게 코끝을 간지럽히네요... 

 영국사 가까이 오니 물봉선이 많이 보입니다...

 기와불사...

 작은 부처상도 보이고...

 영국사 경내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대웅전....

 대웅전 바로앞에 삼층석탑이 있네요...

극락보전... 

 주차장에 도착하니 장내삼을 팔고 있네요...사진을 찍었더니...사라고....ㅎㅎ

 뒷풀이는 인삼시장에서 하기로 하고...

금산인삼 축제가 열리는곳으로.... 

 6년근이라고 하는데...믿을 수 있는거겠죠 ? ㅎㅎ

 인삼튀김과 인삼막걸리 한잔하고...

 조금더 걸어서 나갔더니...작은 시내가 나오네요...

가로등이 좀 특이해서...ㅎㅎ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이 일주일앞으로 다가왔네요.

이번주에 벌초를 가시는분도 계시겠죠 ? ㅎㅎ

벌이나 뱀조심하시고 조심해서 다녀오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