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랑산 03

싸나이^^ 2015. 9. 10. 08:22
728x90
반응형

2015. 09. 06 충북 괴산 사랑산... 

 하산을 하여 용추폭포쪽으로...

 용추폭포입니다...물의 깊이가 3미터라고 하네요...

 기념사진도 찍고...ㅎㅎ

 개망초의 꽃이 조금 작던데...

 짚신나물의 열매...아마도 저 열매가 짚신에 붙으면 정말이지 잘 안떨어질듯...ㅎㅎ

 짚신나물.,...

까실쑥부쟁이...

 물가에서 피고있는 개미취.... 

 물봉선이 사이좋게 피고있네요....근데 너무 밝게찍힌....ㅎㅎ

 둥근잎유홍초...

 이제 주차장쪽으로 갑니다....

 여뀌도 멋을 부리니 볼만한데요 ? ㅎㅎ 

 키가 3미터쯤 되어보이는곳세 피는 꽃...

 자세히 보니...돼지감자네요...

 사람들이 지나가는 길목에 노랗게 피는 돼지감자도 예쁘네요...ㅎㅎ

 달맞이꽃...밤새 달님과 놀았는지 억수로 피곤해 보이는...ㅎㅎ

며느리밑씻개... 

 노란물봉선도 만났습니다...

 사위질빵....

 할미망과 좀 햇갈리는 사위질빵 열매...

 금계국...

 털별꽃아재비...

 코스모스....

 열심히 꿀을 모으는 꿀벌...

 백일홍....

 이것도 백일홍이죠 ?

 코스모스...가을에 하늘하늘 피어나는 순정이라는 꽃말을 가진....

 루드베키아도 보이네요...

 비비추에 앉아있는 잠자리...

 겹삼잎국화...

 담벼락에서 자라는 꽃잔디...

 흰색꽃잔디도 보입니다...

 아주 도도하게 하늘을 향하고있는 녀석도 있구요....ㅎㅎ

 왕고들빼기....

 동네 어귀에 도착...저 뒤 왼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음식점도 있구요...

 이동네는 돼지감자가 흔하네요...

 순정이라는 꽃말...정말 잘 어울리는듯하죠 ? ㅎㅎ

 우리나라꽃....무궁화....

주차장가에 꽃범의꼬리가 보이네요...

 

이번주말에 벌초가시는분들 많으시겠죠 ?

벌 조심하시고 조심해서 잘 다녀오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