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랑산 02

싸나이^^ 2015. 9. 8. 10:35
728x90
반응형

2015. 09. 06 충북 괴산 사랑산... 

등산로입구에 개인소유의 주차장에 주차비를 내고 임도를 따라 조금 올라가면 오른쪽 등산로가 나오면 그대로 따라서 가시면 됩니다...그리고 하산해서 용추폭포도 갔다가

다시 나와서 주차장으로 가시면 됩니다...산행거리는 약 7.5Km...시간은 3.5시간정도입니다.(햇살님 참조요망) 

 사랑산 정상으로 가는길...살짝 가파른...

 바위틈에서 자라는 식물을 누가 손을 댄듯...

 며느리밥풀...이제 색갈이 조금 찐하네요...ㅎㅎ

 이정도의 가파름이라 편안히 갈 수 있습니다...

 멋진 바우들을 감상하며....

 바위틈에서 자라는 식물들....아주 파릇파릇합니다...

 소나무와 바위가 친구해서 살아가고 있네요...그렇다고 너무 의지하진 않겠죠 ? ㅎㅎ

 바위 위에 돌탑을 쌓아놓은...

 사랑산 정상이랍니다...좀 그렇죠 ? ㅎㅎ

 정상 인증샷정도만 남기고...조망은 없네요...ㅎㅎ

 소나무에 덕지덕지 붙어서 자라는 운지버섯.... 

 이건...까실쑥부쟁이겠죠 ?

 개여뀌도 보이고...

 노린재나무의 열매가 익어가네요...

먹을 수 있는건지는 모르지만 색갈이 예쁘네요...ㅎㅎ 

이건 뭔지 모르겠더네...고수님들 부탁해요~~ㅎㅎ 

 속단이겠죠 ?

 잎과 꽃이 피고난 모양을 보니 속단인듯...

 기름나물...

 역시 속단...

 여로도 보이네요...

 송장풀....

 참회나무...

 효빈님 포스팅에서 처음 만났던 그 참회나무를 만났답니다....ㅎㅎ

 이건 산박하겠죠 ?

 짚신나물 열매....

 저 바위 위에서 점심을 먹었다면 더 좋았을걸....하는 아쉬움마져 들게하는 멋진 바위....

바위속에 부리를 내린 소나무들... 

 개모시풀...

 물봉선...

 산속에서만난 물봉선이라 더 깨끗하게 보입니다...

 바위엔 이끼들이 아주 잘 자라네요...ㅎㅎ

이끼가 낀 바위는 물을 머금고 있는거겠죠 ? 

 너무 싱그러워 다시한번 더 담아보았습니다...ㅎㅎ

 하산을 거의다 할 무렵에 사랑나무가 있네요...

 연리지를 많이 보긴했지만 이런 형태는 처음입니다...수령은 약 60여년이라고 하네요...

 은꿩의다리...

 물봉선...하산해서는 온통 물봉선이네요.....ㅎㅎㅎ

 

찬이슬이 내린다는 백로입니다.

일교차가 심한날들이라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