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랑산 01

싸나이^^ 2015. 9. 7. 08:58
728x90
반응형

2015. 09. 06 테니스 월례회가 있는 날인데 땡땡이치고 충북 괴산의 사랑산을 다녀왔습니다.

 코스는 사기막교-코끼리바위-사랑산-용추폭포-사기막교로 한바퀴 돌아서 내려오는...도깨비바늘....

 닭의장풀이 거의 회색이네요...ㅎㅎ

 땅두릅꽃이죠 ?

 벌개미취도 꽃을 피우고 있고...

 며느리밥풀은 색갈이 조금 다르네요...

 아주 연한색갈의 며느리밥풀.,..

 속리산자락이라 멋진 바위들이 많이 보입ㄴ다...

 약간 오르막길도 만나고...

 제1전망대에 올라.... 

산악회의 관광버스가 보이네요...

 코끼리 바위에 도착...코끼리를 닮았나요 ? ㅎㅎ

 아름다운 바위들...

 소나무에서 자라고있는 운지버섯...

 좀 요상하게 생긴 소나무가 있길래....ㅎㅎ

 제2전망대에 오르고...

 역시나 바위는 소나무와 아주 잘 어울리는듯....

 낭떨어지 끝에서 피고있는 여뀌....

 멧돼지바위...

 모형자동차를 마치 애완견을 데리고 올라가는듯이...

 낭떨어지 난간은 정말 아찔하네요...ㅎㅎ

 이 좋은 풍광을 두고 그냥 갈수는 없겠죠 ? ㅎㅎㅎ

 멧돼지바위....우째 닮은거 같아요 ? ㅎㅎ

이건 전망암인가 ?

가파른 길에서 만나는 바위와 소나무들.... 

 역시 산행은 이런 멋진 바위와 나무들을 만나기 위해서겠죠 ?

 바위채송화꽃은 벌써 지고 없네요...ㅎㅎ

이건 쑥부쟁이겠죠 ?

 제2전망대를 지나서 바위를 타고 편안하게 올라갑니다...

 옹기종기 모여서 자라는 버섯...가족단위 ? 앙 ? ㅎㅎㅎ

 전날 내린 비때문에 길은 아주 미끄럽습니다...

 쑥부쟁이....다음주면 필듯.....

 자잘한 꽃봉우리를 맺고있는게 있던데....

 쑥부쟁이인지 벌개미취인지...쑥부쟁이겠죠 ? ㅎㅎ

 기름나물....

 땀을 많이 흘리고 숨도 가쁘고...사진찍기 너무 힘드네요...ㅎㅎ

 이젠 편안한 능선길이 나오네요...

 멋진 바위들이 많이 보이는 사랑산...

강릉갈퀴겠죠 ? ㅎㅎ

 

사랑산...용추폭포쪽에 있는 수령 60여년의 연리지 소나무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ㅎ

 

행복한 한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