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벌초가는길 02

싸나이^^ 2015. 9. 1. 12:45
728x90
반응형

2015. 08. 30 삼천포 벌초를 다녀오며... 

산소에 갈려면 제법 많이 올라가야 한답니다....오르는 길에 만난 향등골나물... 

이건 개머루겠죠 ? 알록달록 색갈이 고운... 

 오이풀도 보이네요...

 이게 등골나물....

 산소로 가는길이 다행히 등산로라 따로 관리를 안해도 된다는....ㅎㅎ

노란색으로 피고있는 마타리....

 이건...약초로도 쓰였던 삽주...

 뚝갈도 보이네요...

 향등골나물도 자꾸 보이고...

 계요등도 만나고...요즘 어딜가나 흔한게 계요등이죠 ?

 붉은토끼풀...

 붉은 토끼풀에 방개가 앉아있네요....

 이 꽃에도 종류가 다른 방개가 뭘하는지 고개를 ...ㅎㅎ

 아주 작아서 잘 안보이던데....배암차즈기겠죠 ? ㅎㅎ

 이건 단풍마...

 도라지도 보입니다...

 청미래덩굴도 열매를 주렁주렁 맺고있고...

 분홍빛의 열매를 보니 가을분위기가 살짝 나는듯하지않나요 ? ㅎㅎ

 벚나무잎도 곱게 물들고있고....

 풍접초도 보이네요...

 꽃이 아주 큰 옥잠화....

 이건...며느리밑씻개...

 노란꽃위에 벌레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길래 봤더니...수세미꽃인듯...

 벌초를 한다고 땀을 많이 흘려서 사진찍기가 쉽지않네요...

며느리밑씻개....며느리배꼽과는 잎이 다른...ㅎㅎ

 

9월은 추석이 있어서 더 빠르게 지나갈듯하죠 ?

명절준비 틈틈이 잘 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