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산청의 왕산과 필봉산 04

싸나이^^ 2015. 8. 27. 09:02
728x90
반응형

2015. 08. 23 경남 산청군 왕산과 필봉산.... 

필봉산 정상의 파노라마 사진입니다....클릭하셔서 크게 보세요~ ㅎㅎ 

 필봉산 정상에서 박무로 인해 아쉬움을 뒤로하고 곧장 하산을 하였습니다...

 필봉산 정상 바로 아래에 멋진 바위가 있네요...

 아슬아슬한 바위...

 마치 무너지기라도 할듯 위태로이 쌓여있네요...

 필봉산 정상이 살짝 보이네요... 

 동의본가쪽으로....

 며느리밥풀에 호박벌이 꿀을따고있네요...

 하산길...아주 미끄럽네요....ㅎㅎ

 저 바위가 명상을 하는 좌선대바위라고...

 필봉산...역시 바위들이 아름다운...

 조금 위험한 구간이라 안전줄을 설치해 두었네요...

하산길은 너무 편안합니다... 

 암릉도 구경하고...

 왕산과 필봉산에서 유일하게 만난 나무데크....ㅎㅎ

 이런 길이라 반자지를 입고가도 괜찮답니다...ㅎㅎ

 계속 편안한 길이 이어지고...

 조망이 좋은곳에서 쉬어가도 좋을듯...

 참취...너무 많아서 그냥 내려왔는데...

 무릇에도 벌레들이 많이 모여드네요...

 이건...탑꽃이겠죠 ?

 물봉선이 입을 벌리고있네요...수술이 꼭 목젖같지 않나요 ? ㅎㅎㅎ

 짚신나물도 한번더 담아보고....

 이 정신없는 아인....세입종덩굴 열매겠죠 ?

 기름나물...

 수까치깨도 오랜만에 만났습니다...ㅎㅎ

 무시무시하게 생긴 이녀석은 중국에서 목재수입할때 들어온 해충....

 향이 아주 찐한 칡꽃....

 개모시풀...좀깨잎나무와 많이 헷갈리는...

 탑꽃을 수동모드로 단디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시원하게 발을 담글곳을 찾아 헤메다가....

 계곡옆이라 산구숙도 보이네요...

 계곡의 바위틈에서 자라는 노루오줌풀....

 계곡을 셔속을 조절해서 담아보았습니다...아무래도 손각대는 좀 그렇죠 ? ㅎㅎ

 잠자리녀석...오후햇살을 받으며 낮잠을 자고 있는듯...

 등골나물도 꽃을 피우려소 분홍빛으로 물들고 있네요...

 드디어 동의본가쪽 주차장에 도착....

주차장엔 르드베키아가 따가운 햇살에 일광욕을 즐기고 있네요.....ㅎㅎㅎ 

동영상은 필봉산 바로 아래에 있는 아슬아슬하고 멋진 바위입니다...ㅎㅎ

 

왕산과 필봉산....점심시간 포함해서 약 5시간반정도가 소요되었습니다.

이번주말부터는 벌초때문에 바쁘고 도로도 복잡하겠죠 ? ㅎ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