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산청의 왕산과 필봉산 03

싸나이^^ 2015. 8. 26. 08:45
728x90
반응형

2015. 08. 23 경남 산청군 왕산과 필봉산... 

 저 멀리 뽀족하게 보이는곳이 필봉산 정상인데....언제 저기까지 가노 ? ㅎㅎㅎ

 망바위 아래가 동의보감촌이네요...

 안개가 산허리를 돌아서 지나가네요...

왕산정상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늦둥이 원추리...제법 보이는데요 ? ㅎㅎ

 망바위 사진이 없는건 막걸리를 먹고있는 사람들 때문이랍니다...왜 하필이면 그 자리에서...ㅉㅉ...

 망바위 사진은 포기하고 가는데....미역취가 보이네요...

 조금 더 가니 가짜왕산인 소왕산이 나옵니다...

 소왕산에서 기념사진도 한번 찍고....ㅎㅎ

 조금전 사진을 못찍고온 그 망바위를 담아봅니다....

 절마들 아직도 막걸리 마시고 저러고 있네요...심하네...

 왕산으로 가는길에 산초열매가 탐스럽게 익어가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게뭐지...하면서 봤더니....외대으아리 ?

세잎쥐손이풀...올해 처음 만났네요...방가방가~~♬ ㅎㅎ 

 산꼬리풀도 만나고...눈누난나~~ㅎㅎㅎ

 세잎쥐손이풀이 빼꼼히 고개를 내밀고있더라구요...ㅎㅎ

 윙~~하는 소리가 나길래 봤더니...

 능선길엔 아주 멋진 소나무도 있네요...

 고들빼기도 만나고...

 이건 왕고들빼기죠 ?

왕산정상에 다와가네요...사진을 찍고 있는데...이정표 아래 뭐가 보이죠 ?

헐~~ 매매녀석이네요...겁도없이....ㅎㅎ

 왕산정상 가기전에 호랑나비가 원추리에 앉길래....

 재빨리 찍었는데...날아가버리네요....ㅎㅎ

 어릴때 많이 가지고 놀았던 사슴벌레도 만났답니다...근데 너 여기서 뭐하냐 ? 참나무같은데 가야하지 않니 ? ㅎㅎ

 팔월의 짙은 신록에서는 나풋잎향과 풀향이 찐하게 나네요...

 드디어 왕산 정상에 도착....근데 조망은 메렁이네요...ㅋ

 정상옆의 쌍원추리도 만나고....ㅎㅎㅎ

 필봉산을 향해 출발~~저~멀리 필봉산이 보이네요...근데 산길은 걷다보면 금방이랍니다...겁먹을 필요가 없지요...ㅎㅎ

 박무로 인해 조망은 그다지....

 필봉산을 줌으로 최대한 당겨봤더니...사람들이 몇몇 보입니다...

 참싸리꽃도 만나고....

 여우재에 도착....필봉산 정상은 300미터만 가파른길을 오르면 되네요...ㅎㅎ

 그 뭐시라꼬...자~ 출발~~ ㅎㅎ 

 다들 겁먹지 말고...ㅎㅎ

필봉산을 오르는 길이 많군요...저 길은 아마 동의보감촌에서 올라오는길인듯...

가파른곳이라 그런지 나뭇가지가 밖으로 나와있네요... 

 필봉산 정상입니다...왕산보다 조망이 훨~~좋은...ㅎㅎ

 햇살도 좋고...풍광도 좋고....ㅎㅎ

 아슬아슬하고 뽀족한 바위 위에 올라가보았습니다...다들 위험하다고 하던데...별로....ㅎㅎ

필봉산 정상...왕산보다 조금 낮긴해도 더 매력적이네요...

다음에 왕산에 갈 기회가 된다면 필봉산은 꼭~~다녀오세요~~~ ㅎㅎㅎ

 

태풍이 지나가고 가을이 오는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가을날 맞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