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양의 황석산 01

싸나이^^ 2015. 8. 17. 10:38
728x90
반응형

2015. 08. 16 경남 함양군 안의면에 있는 황석산을 다녀왔습니다. 

 안의 농월정 트레킹을 하는 산악회를 따라서 갔다가 나홀로 황석산을 타고왔습니다...우전마을에서 3.5Km를 걸어서 가야 등산로입구가 나옵니다.

 등산로 입구에서 만난 물봉선...우째 오늘은 꽃을 많이 만날 수 있을것같은 예감이....ㅎㅎ 

 까실쑥부쟁이같은데 후레쉬가 너무 밝아서....

 황석산 정상 2.6Km...얼마나 걸릴까요 ? ㅎㅎ 

이삭여뀌...땀이 흘러서 사진찍기가 여간 어렵지 않네요... 

 짚신나물은 너무 흔하네요...ㅎㅎ

 살짝 가파른 길을 오르고...

 등골나물도 한창이네요...

 너덜지대가 제법 많이 있습니다...

 이건 주목나무열매인가요 ?

 이 바위는...모르긴해도 100톤은 될듯...아주 멋진 바위던데...

 매미소리가 엄청 크게 들려서 살며시 봤더니...바로앞에서 울고있네요...이런 운도 있네요...ㅎㅎ

 너들지대의 바위들이 크서 오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산수국은 헛꽃만 남기고 열매를 맺고있네요...

 너덜지대...역시나 힘드네요...

 짚신나물의 열매인듯....

 피바위라고 합니다...살짝 흔들렸는데...왜군에게 성이 함락당하자 남은 부녀자들이 투신을 한 바위라고 합니다...

피바위 위쪽엔 물이 흐르던데...아래는 물이 없네요...피바위.... 

 황석산에거 가장 많은꽃은 아마도 꿩의다리가 아닐지...

 또다시 너덜지대...

 이건 뚝깔인가요 ?

 사람들이 많이 오르지 않았는지 길이 반지르르하진 않네요...ㅎㅎ

 고사목엔 딱다구리들이 굴밤같은걸 저장해 놓은듯 구멍이 많이 보이네요...

 저 언덕만 오르면 어느정도 올라온듯한 느낌이었는데...

 가파른 길을 힘차게 올라봅니다...

 언덕에 있는 바위들과 참나무...

 조금전 올라온 길...이정도로 가파른 길이랍니다...ㅎㅎ

 언덕을 올라 이젠 편안한 능선이 나오겠지...라고 생각하면 노~~ ㅎㅎ

굳이 밧줄을 잡지 않아도 오를 수 있는곳...ㅎㅎ

 참나무 사이로 편안히 갈 수 있는 길이 나오기도 하고...

 살짝 가파른길도 만나고...

길 한가운데에 있는 원추리....방가방가~~~벌을 같이 담아볼려서 한참을 기다렸다가....아고...셔속을 높여야했는데....

 역시나....ㅎㅎㅎ

황석산 정상까지 이제 겨우 반을 올라왔네요...ㅎㅎ

아주 미끄러운 마사토지역엔 나무로 미끄러지지 않게 해 두었답니다...ㅎㅎ

 

3일연휴 잘 보내고 오셨죠 ?

너무 잘 보내신분은 월요일이 피곤하실듯...저야뭐...ㅎㅎ

 

활기찬 하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