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밀양 구만산 03

싸나이^^ 2015. 2. 23. 09:02
728x90
반응형

2015.02.15 밀양의 구만산... 

구만폭포 옆에도 조금 작은 폭포가 있네요... 

이젠 계곡을 타고 하산을 해야합니다. 

 물이 너무 맑아서 세수를 했는데...으~~ 차갑네요...ㅎㅎ

 차가워서 바로 얼어버릴정도랍니다...ㅎㅎ

 세수를 했다고 좀 반질반질하죠 ? ㅋㅋ

 계곡주위엔 돌들이 많아서 그런지 돌탑이 많더라구요...

 이런 너덜지대가 계속 이어지고...

 돌탑도 엄청 많이 있네요...

 계곡 앞엔 절벽이구요...

 계곡엔 집채만한 바위들이 많이 있네요...

 살짝 걸쳐져 있는 바위도 있고...

 너덜지대...걷기가 쉽지 않네요...

 계속 이런길로 내려가야합니다...

 이건 수학공식을 이용해서 쌓아놓은듯....코사인 몇도 ? ㅎㅎ

 너덜지대...계속 가야합니다...ㅎㅎ

 너덜지대가 끝나가는 지점엔 큰 돌탑이 있더라구요...

구만산 정상이 이젠 아득하게 보이네요... 

 계곡도 건너고...

 수량은 적지만 물은 아주 깨끗하네요...

 이곳이 구만폭포 다음으로 아름다울듯....

나무테크를 타고 내려가는 길.... 

 아주 큰 바위...

 그 아래에 있는 선녀탕....선녀 세명이 들어가면 딱 맞을듯....ㅎㅎ

 나무테크는 그리 길지 않습니다...

 바위 사이로 물도 흐르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물...

 여름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호랭이 굴인지 뭔지는 모르지만...올라가는 길이 있던걸요 ? ㅎㅎ

 바위가 제법 미끄럽던데...

 다람쥐녀석...도망도 안가고...

도토리를 먹는지 부지런하네요... 

 굴밤나무 가지가 좀 요상하게 생겨서....

 이제 거의다 내려온듯....

 작은 암자에 도착....

석등은 멋진데...절은 좀....ㅎㅎ 

우주왕복선...아직 그대로 있군요...ㅋㅋㅋ

 

2월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봄 맞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