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월악산 영봉 03

싸나이^^ 2015. 1. 24. 11:14
728x90
반응형

2015. 01. 18 충북 충주 월악산 영봉... 

 덕주사로 내려가는길은 가파르고 험합니다...

 바위에서 자라는 소나무는 어딜가나 얼짱인듯....ㅎㅎ

계단을 계속 타고 내려가야하는 길.... 

 가파르기도 많이 가파른....

 월악산...아주 커다란 바위산인듯...

 뿌리를 드러낸 오래된듯한 소나무...

 바위 사이에서 자라고 있는 철쭉....

 바위가 아닌곳엔 잔설이 남아있네요...

 저 소나무는 완전 트위스트로 꼬여서 자라고 있던데...

 하산길은 험악해도 눈은 즐겁습니다....ㅎㅎ

 또다시 만난 계단....

 이쯤에서 한번 찍어줘야한답니다...전날 잠을 못자서 시커먼 얼굴이 더... ㅠㅠ

 아주 가파른 계단....

 오래된 소나무...그 생김새가 세월의 깊이를 말해주는듯합니다...

 역광으로도 담아보고....

 이제 계단은 거의다 내려온듯....

 요상하게 생긴 바위...

 봄은 아직 멀었는데 벌써 꽃봉오리를 내미네요...간보는건가 ? ㅋㅋ

 우뚝 솟아있는 바위도 만나고...

 호랑이굴도 보고....

 바위 위에도 나무들이 많이 자라고 있더라구요...

 계단이 아직도 더 남아있었군요...ㅎㅎ 

 내려온 계단...

 참나무에 뭐가 덕지덕지 붙어 있던데...이것도 버섯종류인가 ?

 아이젠을 계속 신고 가야합니다...응달엔 얼어있더라구요...

 덕주공주의 마애불에 도착...

 새로지은 절도 보이고...

 절 앞에 석탑도 있네요...

 마애불의 전체적인 모습....

 석탑이라고 해야하는거겠죠 ? ㅎㅎ

 석탑이라고 하기엔 좀 이상하게 생긴....

 마애불의 감로수...

 물을 마실려면 반드시 무릎을 꿇고 엎드려야 한답니다...물맛은 아주 달콤했답니다...ㅎㅎ

 하늘을 보니 구름과 햇빛이 싸움을 하는듯...

 아 나무는 사슴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 ㅎㅎㅎ

 성벽도 지나고...

 두꺼운 참나무 껍질에 뭐가 보이던데...

 덕주사까지는 1.5Km정도...

덕주사의 범종입니다...

월악산 영봉의 마무리샷....

근데 정상 안가신분은 유적지 탐방에 대한 시험 치는거 알죠 ? ㅎㅎ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