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4 지리산 천왕봉 01

싸나이^^ 2014. 10. 27. 09:30
728x90
반응형

2014. 10. 26 고등학교 동창들과 지리산 천왕봉을 찾았습니다. 

 코스는 중산리-법계사-천왕샘-천왕봉-제석봉-장터목산장-우암폭포-칼바위-중산리로 한바퀴 돌아서 원점회귀하는....

 가물어서 그런지 단풍잎이 말라가네요...

 노란생으로 물들고 있는 나뭇잎도 있고...

 이번에도 셔틀버스로 3Km를 타고와서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법계사까지는 비교적 완만하답니다....조릿대...

 편안한 길도 만나고...

 로타리 대피소에 도착...

 시간이 없어서 법계사는 통과~

 잠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

 점심시간때문에 발걸음을 재촉합니다...

 너덜지대의 연속이죠....ㅎㅎ

 나무계단도 만나고...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그리메가 아름답게 펼쳐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기념사진도 찍고...

 독사진도 한번....ㅎㅎㅎ

 끝없이 펼쳐진 산그리메에 넋을 잃고 말았다는....ㅎㅎ

 잠시 풍광을 즐기고 다시 개선문을 향해...

 눈을 들면 저런 멋진 풍광을 만날 수 있었는데...정말 행운인듯....ㅎㅎ

야생화가 있는지 아무리 봐도 보이지 않았는데...

어 ?

산오이풀이 아직까지 남아있네요....ㅎㅎㅎ

 

시월도 마지막주입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활기찬 한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