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의 팔용산 02

싸나이^^ 2013. 12. 17. 11:39
728x90
반응형

2013. 12. 15 회사의 그린산악회 정기산행인 팔용산입니다.

정상 부근에서 바라본 마산의 돝섬, 마창대교는 희미해서 잘 안보이네요..

아주 편안한 산책로같은 능선을 따라 걸어갑니다...

바위속에 부처가 모셔져 있는 작은 암자가 보이네요...

팔용산 정상...역시 멋진 구름은 만들어지지 않고...ㅎㅎㅎ

마산종합운동장과 마산야구장...그리고 저 멀리 마산의 명산인 무학산이 보입니다...

딸랑 둘이 올라왔다는....다른 사람들은 횟집으로 고고씽 해버리고....ㅎㅎ

오른쪽....뭔가 좀 어색하네....ㅋㅋ

왼쪽...바로 이거지....ㅎㅎㅎ

정상에서의 이정표...거리를 보니 아침밥 뜸들일 시간이면 다녀올 수 있겠죠 ? ㅎㅎ

 오랜만에 담아본 팔용산 정상석...산 높이만큼 작네요....ㅎㅎㅎ

마산의 양덕동을 파노라마로 담아봤습니다....좀 멋지긴 합니까 ? ㅋㅋ

한창 공사중이던데...사람들이 계속 오르내리네요....사실 저희도 저리로 올라왔네요....ㅋㅋ

저 멀리 마창대교를 한번더 당겨봤는데...교각만 보일뿐 슬라브는 보이지 않습니다...

내려올때는 공사구간을 피해 삼성병원쪽으로 내려오다가 동부교회쪽으로 왓답니다....엄청시리 친하게 지내고 있는 소나무가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이건 아마도 삽주인듯.....

다시 계단을 만나고....

내려올땐 금방이네요...20분이면 충분할듯....

편백나무 숲에도 햇빛이 들어오는데...안개가 없어서 빛내림은 볼 수 없다는...ㅎㅎㅎ

산행 땡땡이 치고 젯밥에 관심이 많은 회원님들....ㅋㅋ

총회 한다고 깨끗한 회를 담지 못했네요....아니지...먹는다고 못담았지 ? ㅎㅎㅎ

겨울엔 향어회가 맛있답니다...저렇게 한접시에 5만원이고 보통 4명이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많이 먹는 사람은 한사람이 한접시를 다 먹는다고 하네요...ㅎㅎ

 

즐겁고 유익한 연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