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시 북면 백월산

싸나이^^ 2013. 3. 11. 11:58
728x90
반응형

2013. 1. 10 산악회 번개산행으로 창원시 북면의 백월산을 다녀왔습니다....봄.....역시 봄은 산속 깊숙한곳까지 와있었답니다.....ㅎㅎㅎ

백월산 초입....

10여분을 올라가니 구름다리(?)가 나오네요...너무 짧죠 ? ㅎㅎㅎ

 

구름다리를 지나 약간 가파른 길도 나오고....

봄이라고 파릇 파릇 풀들도 머리를 내미는데....

화양고개에서 올라왔으니까...

젤 처음 만나는 봉오리....

벌써부터 힘들어 하는 회원님들이 보이는데요 ? ㅎㅎ

 

 

 

이 나무 이름이 뭔지 몰라서 물어봤더니....생강냄새가 난다고 생강나무라고 하던데....아닌거 같지요 ? ㅋㅋ

 

아주 편안한 편백나무 숲도 만나고....

 

이제 정상부근에 다와가는듯....

진달래가 꽃을 피울려고 제법 많이 올라왔죠 ?

옹기 종기 모여있는 아름다운 시골마을....

저곳이 바로 정상이랍니다.....

백월산 정상....시원한 봄바람이 기분까지 좋게 합니다....ㅎㅎㅎ

 

백월산정 공부도 틈틈이 하고....ㅎㅎㅎ

 

10시에 등산을 시작해서 그런지 배가 고프네요....정상 바로 아래에서 점심을 먹기로 하고.....

 

점심을 먹고...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내려가기전에 기념으로....ㅎㅎㅎ

같은 고향의 후배인 제수씨와 함께....신랑은 먼저 내려갔지 ? ㅋㅋ

2013년 산에서 처음 만난 꽃입니다...하산을 하고 있는데 모르는분이 부르더라구요....예쁜 꽃이 있다고....ㅎㅎㅎ

 

마산마을 하천로쪽으로 하산....

 

하산길이 너무 편안하고 좋습니다...거의 산책로 수준입니다....

 

거의 다 내려오니까 감나무 과수원이 나오네요....

여기서는 특별히 공부할건 없지만....ㅎㅎㅎ

아주 오래된 느티나무가 있네요....여름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줄것같은....

유명한 북면 막걸리와 단단한 손두부와 도토리묵....막걸리 너무 많이 마시지 마세요....아고....ㅋㅋ

산행시간은 점심시간 포함해서 4시간 반정도로 편안한 길입니다....

멋진 봄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