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새 사무실...

싸나이^^ 2013. 2. 20. 17:58
728x90
반응형

작년 추석이 끝날즈음에 사무실 옆에 새로운 건물을 짓기 시작하면서 추위에 떨며 새로운 사무실로 옮길 생각만 하고 있다가....

겨울이 거의 다 지나갈 무렵인 엊그제 옮겼답니다....ㅠㅠ

올해는 유난히도 추웠는데....저보다는 같이있는 직원들이 더 고생을 많이 한듯하네요....

암튼 깨끗한 사무실로 옮기니까 일단 따뜻하고, 기분도 달라지고...열심히 일해야겠다는....ㅎㅎㅎ ^^

1층의 영업관리팀 사무실.....

2층의 영업팀과 경영전략팀 사무실....

이곳이 서고만 완성되지 않은 저희 사무실입니다....ㅎㅎ

테이블 앞에 있는 자리가 제자리입니다.....아직 브라인드는 미부착상태인데 오늘 달아주시네요...ㅎㅎ

제가 앉는 자리에서 앞을 보면 이렇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