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3.05.28 세심정으로 하산을 하며...

 

▲상환암은 시간도 없었지만 비가 내려 패스를 하고...

▲상환암으로 올라가는 계단만 담고...

▲곧장 하산길에 올랐는데...

▲빗물이 마치 실폭포처럼 흘러 내리더라구요...ㅎ 

▲커다란 바위 사이도 지나고...

▲짧은 계단도 나오네요...

▲비는 여전히 그칠줄을 모르네요...

▲이럴땐 부지런히 가는게 좋겠죠 ? ㅎ

▲다행히 길이 좋아서 빨리 가는데는 문제가 없더라구요...

▲태실 갈림길도 지나고...

▲내리는 빗방울이 고인 물에 둥근 원들을 그리네요...

▲그렇게 내려왔더니 계곡이 나오네요...

▲계곡엔 쓰러진 나무도 보이고...

▲이번 산행에서 처음 만난 계곡이라 넘 반갑더라구요...ㅎ

▲일단 조금 더 내려가서...

▲계곡으로 들어가 머리도 감고...

▲계곡물을 동영상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

▲땀을 식혔으니 속도를 더 내야겠죠 ? ㅎ

▲푸르름을 자랑하는 단풍잎도 담고...

▲계곡에서 살아가는 나무의 생명력도 알아줘야겠네요...

▲계곡의 바위엔 갖가지 식물들이 자라고 있네요...

▲그렇게 세심정에 도착을 해서...

▲절구를 담았는데...

▲승려와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사용했다고...

▲세심정 다리를 지나면...

▲차가 다니는 포장도로가 나오는데 몇해전부터 만들어 놓은 세조길도 있답니다.

▲저는 시간이 없어 도로를 따라 곧장 내려갔는데...

▲비는 여전히 내리고 있네요...

▲세조길이 끝나는 지점에서...

▲우산을 쓰고 기념사진을 찍고 내려갔더니...

▲커피숍도 있더라구요...ㅎ

 

※ 속리산 형제봉과 천왕봉 산행기는 경쾌한 음악과 함께 유튜브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