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봄꽃 3종 세트 01

싸나이^^ 2023. 2. 27. 10:05
728x90
반응형

2023.02.25 집에서 가까운곳에 복수초와 노루귀가 피고있다고 해서 시간을 내서 다녀왔습니다.

 

▲사람들의 편의함때문에 길들여진 감나무는 안쓰러움이 느껴지네요...

▲노루귀 자생지에 도착을 했더니 한팀이 벌써부터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카메라와 장비들을 보니 정말 ㅎㄷㄷ...ㅎ

▲한참을 기다렸다가 저도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땅바닥에 엎드려서 사진을 찍었더니 온 몸이 다 아프네요...ㅎ

▲나무옆에서 피는 아이는 부실해 보이네요.

▲꽃잎을 살짝 열어보는 아이도 보이고...

▲누군가가 바위를 갖다놓고 사진을 찍었는지 인위적인 티가 나죠 ? ㅎ

▲이번에도 바닥에 엎드려서 사진을 찍었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특히 바닥에 돌들이 많아서 아픔을 꾹 참고...

▲불편한 자세로 사진을 찍었는데...

▲행여 발길에 다른 꽃들이 다칠까봐 조심을 했더니...

▲더 불편하더라구요...ㅎ

▲이젠 쪼그려 앉아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은 낮은 삼각대를 가니고 왔던데...

▲저는 오로지 발품 몸품을 팔아야 하더라구요...ㅎ

▲이번엔 하늘 하늘거리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옆에서 사진을 찍고 계시는 분이 자리를 양보하며...

▲햇빛이 들어와서 좋다고 하시네요...ㅎ

▲이번에도 땅바닥에 바짝 엎드려서 사진을 찍었는데...

▲허리가 남아나질 않네요...ㅎ

▲그래도 아름다운 노루귀를 보상처럼 만났으니 아픔쯤이야뭐...ㅎ

▲이번에도 동영상으로 노루귀를 담았는데 촬영 도중에 사람이 지나가는...ㅠㅠ

▲이 아이는 홀로 아주 도도하게 꽃을 피우고 있더라구요...ㅎ

▲역시 이번에도 수동촛점으로 담았는데...

▲노안 이후는 촛점이 정확하게 잘 맞는지 확인하는 일도 쉽지 않더라구요...ㅎ

▲바람에 살랑 살랑 움직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주고...

▲그리고 복수초가 있는 곳으로 올라갔더니...

▲일찍 핀 아이는 꽃이 지고 없는...ㅎ

▲지난주말에 왔더라면 더 좋았겠지만...

▲그때 왔다면 노루귀를 만나지 못했겠죠 ? ㅎ

▲아주 힘든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꽃도 보이고...

▲바위옆에서 꽃을 피우는 아이도 있네요...

▲이번엔 여러 사람들이 집중하고 있는 곳이 있어서 조심조심 갔더니...

▲한참을 쉴새없이 셔트를 누르고 확인하는...

▲그래서 저도 그분들이 자리를 비켜줄때까지 기다렸다가...

▲노랑 불꽃처럼 빛나는 복수초를 담았습니다.

▲올해는 햇빛이 들어와 더욱더 빛나는 모습을 담을 수가 있었네요.

▲시기가 조금 늦어 금잔은 만나지 못했지만...ㅎㅎ

▲바로 옆엔 매화나무 밭이 있는데...

▲벌써 꽃을 활짝 피워버렸더라구요...

▲산소 옆에 씨앗을 뿌려놓은 아이들도... 

▲이젠 제법 튼실하게 자라나고 있네요.

▲산소 주변은 따뜻한 햇살이 오랫동안 비치는 곳이라...

▲복수초가 잘 자라는 환경이긴 한데...

▲잔디가 밀려온다면 버텨내기가 어렵겠죠 ? ㅎ

▲산소 옆엔 노루귀도 있었는데 색갈이 많이 바랜 모습이네요...ㅎ

▲그렇게 분홍노루귀와 복수초를 만나고 변산바람꽃을 만나러 갔습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