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3.01.28 매화꽃이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더니 강추위에 힘들어하는 모습이더라구요...ㅎ

 

▲여우콩은 검은색으로 변해 낙하하기 일보직전이네요...

▲매화는 일생을 추위에 떨어도 향기를 팔지 않는다는 유명한 말이 있는데...

▲지금은 추위와 맞서 싸우고 있는거 같더라구요...ㅎ

▲봉오리를 맺고 있는 아이는 혹독한 한파를 지나서 꽃을 피울거 같네요...ㅎ

▲일찍 꽃을 피운 아이는 이번 한파에 곤욕을 치르고 있는 중이고...

▲이 아이는 금방이라도 꽃봉오리를 터뜨릴것처럼 보이네요...ㅎ

▲꽃잎을 열었다가 다시 닫고있는 아이도 보이네요...ㅎ

▲그래도 당당하게 꽃을 피우는 아이가 있는지 살펴보았는데...

▲백열전등처럼 매달려 꽃잎을 열고 있는 아이와...

▲추위에 화들짝 놀란 아이...

▲그리고 올망졸망 꽃망울을 만들고 있는 아이들도 보이네요...ㅎㅎ

▲한파가 닥쳐올줄 모르고 꽃을 피웠던 아이는 혹독한 고통은 받고 있지만...

▲예쁨은 받기에는 부족함이 없을거 같더라구요...ㅎㅎ

▲아무리 추워도 향기를 팔지 않는다는 氣槪가 엿보이는 매화...

▲사람도 꽃도 일생을 한결같이 살아가야 멋스럽겠죠 ? ㅎ

▲사람도 추위에 강한 체질이 있듯이 꽃도 ? ㅎ

 ▲청매는 옆집 매화가족이 추위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관망하며 시기를 조용히 기다리고 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