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산 천성산 공룡능선 03

싸나이^^ 2022. 1. 19. 08:49
728x90
반응형

2022.01.16 천성산 공룡능선을 넘어가며...

▲조망이 멋진 바위에 올라 저 아래쪽 노전암을 보며 멍때리기도 하고...

▲그리고 기념사진도 찍어 봅니다...

▲이번엔 조금전 지나온 소나무를 배경으로...

▲하늘이 너무 좋아 그냥 내려가기가 뭣하더라구요.

▲그럴땐 점프를 하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 ㅎ

▲요즘 파란 목수건이 열일을 하는거 같네요...ㅋㅋ

▲아주 안정적인 자세를 취하고...

▲그리고 하늘을 향해 점프를~~ㅎㅎ

▲모처럼 맑고 고운 하늘을 만났으니 기념사진을 많이 찍어야겠죠 ? ㅎ

▲자연으로 돌아가는 고사목도 맑은 하늘이 좋은지...ㅎ

▲이번엔 바위에 올라가서...

▲역광이긴 하지만 기념사진도 찍고...

▲소나무 가지에 닿지 않을 정도로 점프도 해 보았습니다.

▲이정도면 되었겠죠 ? ㅎㅎ

▲풍광도 즐기고 점프샷도 남기고...다시 산행을 이어갑니다.

▲암벽으로 오르기가 조금 위험해 밧줄을 잡고 올라갔더니...

▲또다시 올라가는 길이 나오네요...

▲그리고 곧장 앞쪽으로 갔더니...

▲올라가는 길이 없는...ㅎ

▲이 바위틈은 새들의 안식처로도 괜찮을거 같은데...ㅎ

▲이번엔 밧줄이 없어 바위를 잡고 올라갑니다.

▲올라왔으면 당연히 내려가야겠죠 ? ㅎ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을 몇번이나 하고 있는지...ㅎㅎ

▲한겨울에 왠 열매 ? 참나무가지둥근혹벌 충영입니다...구멍이 뚫리지 않은걸 보니 잠자고 있는듯...ㅎ

▲이젠 바위 사이를 통과해서 올라가는 길이 나오네요...

▲소나무 아래 평평한 바위도 나오고...

▲산행로가 그닥 험하지 않아 속도를 내고 있는데...

▲나무뿌리가 말발굽 발판처럼 생긴...ㅎㅎ

▲이젠 편안한 능선길이 이어지는데...

▲떨어져 나간 바위가 있어서 갔더니 이런 모습을 하고 있네요...

▲이젠 오르막 능선길이 나오네요...

▲것도 가파르고 긴~~ ㅎ

▲천성산 공룡이 벌써 끝난건가 ? 라고 생각하면 앙되요~ ㅎ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섰더니...

▲해발이 겨우 580미터 ? ㅎ

▲오호...넘어가야할 공룡능선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그리고 아주 깊~숙하게 내려가는 길이 나오고...ㅎ

▲힘들면 쉬어가라고 소나무가 멋진 의자를 만들어 놓았더라구요...ㅎㅎ

▲저는 갈길이 멀어서 이만...ㅎㅎ

▲그렇게 한참을 내려와 안부를 지났더니...

▲작은 오르막 구간이 나오고...

▲그리고 다시 안부를 지나 올라가는데...

▲생을 마감한 나무와 튼실한 나무가 공존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ㅎ

▲이제부터는 계속 오르막 구간이 나오네요...

▲산이야뭐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다는건 알고 오지만...

▲그게 한두번이래야지 원...ㅎㅎ

▲조금전 지나왔던 작은 봉우리인데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 ㅎ

▲이번엔 암릉을 올라가는 구간이 나오네요...

▲조망이 멋진 바위도 나오고...

▲일단 모처럼 미세먼지도 없고 하늘까지 좋으니...

▲파노라마 사진을 담아 봅니다...

▲산은 전부다 까까머리를 하고 있네요...ㅎㅎ

▲이제 조금만 더 있음 온통 푸르름으로 가득차겠죠 ? ㅎ

▲단, 그 동안의 추위를 잘 견뎌야하는 하겠죠 ? ㅎ

▲사진을 찍고 나오는데 거북이 한마리가 힘겹게 산을 오르고 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