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산 선암산 매봉 03

싸나이^^ 2021. 12. 8. 06:10
728x90
반응형

2021.12.05 양산 선암산 매봉 정상을 오르며...

▲선암산 매봉으로 오르는 길은 지금부터가 하일라이트입니다.

▲먼저 직벽구간이 나오는데 튼실한 밧줄이 있네요... 

▲밧줄을 잡고 올라섰더니 정상이 바로 앞에 나타나네요...

▲바위를 뛰어서 건너기가 애매한 곳인데 조심해서 뛰어서 건너고...

▲바위에서 자라는 멋진 소나무도 보이네요...

▲암를 앞쪽은 낭떨어지...

▲그리고 암릉능선길을 지나가기전에...

▲멋진 소나무도 담고...

▲아래쪽에도 멋진 소나무가 있네요...

▲그리고 기념사진이 빠지면 안되겠죠 ? ㅎ

▲바위와 하늘...너무 잘 어울립니다...

▲선암산 매봉 정상으로 오르는 길은 계단이 설치되어 있군요...

▲일단 바위를 타고 조심조심 내려가서...

▲선암산 매봉을 세로로 담아주고...

▲그리고 선암산 매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어 봅니다...ㅎ

▲이제서야 정신줄을 챙길 수가 있더라구요...ㅎ

▲그렇게 기념사진을 정신없이 찍고 있는데...

▲느닷없이 노루귀가 언제 피는지 물어보는 전화가...ㅋ

▲아니...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올해가 아직 가지도 않았는데...ㅋㅋ

▲조금전에 넘어왔던 암릉 능선을 담고...

▲멋진 배봉도 담으며 내려갔더니...

▲이곳에도 오늘 도착지인 경남외고로 가는 길이 있더라구요...

▲저는 매봉으로 올라야겠죠 ? ㅎ

▲매봉을 오르면서 지나온 암릉 능선도 담고...

▲역시 가파름이 장난이 아니네요...ㅎ

▲마지막 오르막 구간엔 경사진 다리가 있더라구요...ㅎ

▲매봉 정상석을 뽀사놓았다고 하더니 본드로 붙였는지 제대로 서있네요...ㅎㅎ

▲힘들게 만들어 놓은 정상석을 누가 훼손을 하는걸까요 ? ㅠㅠ

▲정상석 아래쪽 시멘트가 튼튼하지 않아 흔들리네요...

▲아주 조심조심 선암산 매봉 정상석을 만지며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헉...바위를 타고 올땐 몰랐는데 정상엔 얼음이 얼어있네요...

▲이젠 정상에서 내려갑니다.

▲근데 계단의 경사가 장난이 아니네요...

▲튼실한 난간을 잡고 조심조심 내려가는데...

▲옆쪽에 아슬아슬하게 올려진 바위가 보이는...

▲그리고 또다시 가파른 계단이 나오네요...

▲계단을 내려와서 바라본 모습인데 이정도...ㅎㅎ

▲마지막 계단은 그나마 경사가 그렇게 급하진 않더라구요...

▲계단을 다 내려와서 바라본 모습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