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산 선암산 매봉 02

싸나이^^ 2021. 12. 7. 06:42
728x90
반응형

2021.12.05 양산 선암산 매봉의 암릉능선을 즐기며...

▲금방이라도 넘어질거같은 이정표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진행방향인 선암산쪽도 가르켜 봅니다...ㅎ

▲선암산 매봉까지는 500미터...

▲하지만 매봉산까지는 100미터네요...결국 선암산 매봉과 매봉산은 다른봉우리 ? ㅎ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 가면서...

▲푸르름을 자랑하는 노루발풀도 담고...

▲매봉산 정상쯤 보이는 봉우리에 도착을 해서...

▲암릉 능선과 가야할 매봉산 방향도 담고...

▲저 멀리 에덴밸리의 풍차도 담아봅니다...

▲일단 매봉산 정상쪽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그리고 조망이 멋진곳에 서서...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

▲근데 기념사진만 찍기엔 아무래도 좀 식상하지 않을까요 ? ㅎ

▲바위가 조금 울퉁불퉁해서 조심조심 점프를 했는데...

▲가장 높은 지점에서 찍히지 않고 내려올때...ㅎㅎ

▲매봉산에서 비닐쉘터를 치고 점심을 먹었는데 바닷가에 사시는분이 바다회를 주문했는데 횟집에서 깜빡했다고...ㅋ

▲바다회가 빠진 점심메뉴는 굴전, 전, 총각김치와 갓김치, 그리고 김장김치, 따뜻한 소고기 곰탕입니다...ㅎㅎ

▲점심을 먹고 이젠 멋진 암릉을 만나러 갑니다.

▲선암산 매봉의 하일라이트는 여기부터 정상까지더라구요...

▲공단지역은 확장을 하는지 온통 저렇게 파놓았네요.

▲양산의 어곡산업단지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암릉을 타고 조금더 갔더니 선암산 정상이 보이는...

▲정상엔 기념사진을 찍는 일행분도 보이네요...

▲등산로 옆에 우뚝 솟아있는 바위가 있다면 당연히 올라가 봐야겠죠 ? ㅎ

▲일단 선암산 정상을 먼저 담고...

▲그리고 바위에 올라가 보았는데...

▲아주 아찔한 바위에 올라간 느낌은 들진 않네요...ㅎ

▲카메라 각도를 조금만 더 낮추었음 아찔한 바위에 올라간 느낌이 들었겠죠 ? ㅎ

▲바위에 뿌리를 내린 일엽초...

▲그리고 지의류들도 자라고 있네요...

▲계속 암릉능선을 타고 가는 길이 나오는데...

▲암릉에 올라 선암산 매봉도 가르켜 보고...

▲그리고 멋진 하늘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ㅎ 

▲전날 주님과 오랜시간 있었더니 다리가 풀리지도 않아 함더라구요...

▲게다가 잠도 많이 못자서...

▲몰골이 말이 아니네요...ㅋ

▲오후 햇살이 비치는 곳엔 축복의 땅처럼 보이네요...ㅎㅎ

▲이렇게 멋진 풍광은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줘야겠죠 ? ㅎ

▲선암산 정상이 점점 더 가까워지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