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말목 방석 만들기

싸나이^^ 2021. 8. 28. 06:39
728x90
반응형

며칠전 이웃님의 글을 보는데 아이들이 양말목으로 방석을 만들어 바자회 같은걸 한다고...그래서 저도 도전을 ? ㅎ

▲일단 세탁까지 해놓은 양말목의 가격이 너무 저렴하더라구요...3Kg에 11,000원...것도 무료배송...ㅎ

▲일단 유튜브를 열심히 보면서 꼼꼼하게 따라해 보았는데...

▲색갈별로 한바퀴씩 돌려서 만들어 보았더니...ㅎㅎ

▲아...물론 처름엔 시행착오도 있었지요...ㅎ

▲근데 원형 방석이 몇개 안나올줄 알았는데 이건 뭐 끝이 없이 나오는...

▲그래서 탄력을 붙여서 식구들 3개와 제꺼까지 만들었는데...

▲그래도 양말목이 많이 남더라구요...ㅎ

▲그래서 회사 직원들꺼도 만들었습니다...ㅎ

▲그렇게 며칠동안 만들고 있었더니...당신 요즘 부업하세요 ? ㅋㅋ

▲그리고 마지막엔 네모 모양의 방석에도 도전을 해 보았는데 모양새가 좀...ㅎㅎ

▲원형방석을 짜기 전 유튜브를 보고 이렇게 메모를 해서...ㅎㅎ

그렇게 만든 방석이 무려 10개나 되네요...ㅎ

이참에 정말 부업으로 ? 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