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해 장복산 덕주봉 04

싸나이^^ 2021. 6. 25. 06:25
728x90
반응형

2021.06.20 진해 장복산 덕주봉을 하산하며...

▲바위위를 깐죽거리며 놀아달라고 뛰어다니는 까치를 한번 찾아보세요...ㅎ

▲크게 보면 까치가 보이시죠 ? ㅎㅎ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협곡을 지나고...

▲전망대는 하늘의 구름때문에 더 멋지게 보입니다...

▲오늘은 털중나리를 만나도 너~무~많이 만나네요...ㅎ

▲한가로이 정박해 있는 배들 때문에 진해 시가지까지 평안해 보입니다.

▲이젠 멋진 능선길이 끝나고 내려가는 길이 나오네요...

▲내려가면서 저 멀리 불모산도 줌으로 당겨보고...

▲점프샷을 못해 아쉬움막 가득한 바위는 사진만 담고 바로 지나갑니다...ㅎ

▲내려가는 길은 완전 편안하네요...ㅎ

▲등산로에 피고있는 털중나리를 나쁜 손이 꺾어버렸더라구요...제발 보기만 하세요~쫌 !!!

▲그렇게 가파른 내리막길을 내려오면 올라갈때 쉬어갔던 평상도 나오고...

▲바위틈엔 골쇠보가 잘 자라고 있네요...ㅎ

▲나무뿌리가 많이 나와있는 길도 지나고... 

▲털중나리가 반딧불처럼 반짝이는 길을 지나가면서...ㅎ

▲만개한 모습을 하고 있는 털중나리를 담는데 바로 옆 벚나무에...

▲반질반질하게 한껏 멋을 낸 작은 사슴벌레 한마리가 보이더라구요...

▲사슴벌레는 참나무에서 나오는 진액을 빨아먹고 사는걸로 아는데...

▲이 벚나무엔 무슨 볼일이 있어서 왔을까요 ? 앙 ? ㅎ

▲바로 그때 사슴벌레가 무시무시한 집게를 들고 위협을 하네요...여기에 왜 왔는지 물어보지도 못하낭 ? 앙 ? ㅋㅋ

▲사슴벌레에 쫓겨 내려가면서 솔나물도 담고...

▲다시 가파른 내리막길을 내려갑니다...

▲그때 새 한마리가 떡갈나무에 앉더라구요...잘 안보이시죠 ? ㅎ

▲일경삼화로 꽃을 피우는 털중나리...ㅎ

▲호후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날씨가 갑자기 우중충해지네요...

▲진해앞바다와 활주로도 희미하게 보이고...

▲땅비싸리에 못보던 풀이 있어서 담아와서 이름을 몰라 수소문을 해 보았더니...땅비싸리 ? ㅎ

▲어릴때 어린 순을 뽑아서 먹곤 했던 일명 삐삐도 하얀 털을 내고 있네요...ㅎ

▲숲 안쪽엔 인동초도 보여서 들어가서 담았는데...

▲숲이 너무 우거져서 꽃만 찍고 바로 나왔습니다...ㅎ

▲작은 꽃잎을 열고 있는 며느리밑씻개도 보이네요...

▲개모시풀도 꽃을 피우고 있고...

▲바위채송화도 노란 꽃을 열심히 피워내고 있네요...

▲위쪽을 보았더니 바위채송화가 아주 풍성하게 자라고 있는...

▲다시 가파른 내리막 계단 길이 나오네요...

▲산해박에 무당벌레가 있어서 담았는데 바람에 흔들려서...ㅎㅎ

▲다시 이어지는 가파른 내리막길...

▲꽃을 활짝 피우는 산해박도 보이네요...

▲여름엔 꽃을 피우지 않는(폐쇄화) 솜나물...

▲바로 이 아이가 봄에 꽃을 피워 씨를 날리고 있는 솜나물입니다...ㅎ

▲아주 큰 갓털씨를 날리고 있는 못보던 아이가 있어서 담아 왔는데...

▲늦둥이는 바로 이런 모습을 하고 있더라구요...???

▲오리새도 보이고...

▲이제 가파른 내리막은 거의 다 내려왔네요...

▲고삼도 제법 많이 보이네요...

▲일찍핀 고삼의 꽃은 지고있고...

▲지고 있는 모습을 신기해서 접사로 담아왔는데...역시 크롭을 해야 잘 보이겠죠 ? ㅎ

▲진해 앞바다는 저만치 멀어져 보이네요...

▲미국자리공도 개체수가 많더라구요...

▲가까이 가서 보았더니 5장의 꽃잎을 펼치고 있는...ㅎ

▲활짝핀 산해박의 배경으로 보케를 만든다고 담아왔는데...ㅎㅎ

▲가는범꼬리풀...

▲그리고 새팥이 벌노랑이처럼 꽃을 피우고 있더라구요...아닌거 다 알거덩 ? ㅎ 

▲엉겅퀴도 보이고...

▲올라갈때 담았던 꿀풀인데 덩굴의 모양이 그새 달라졌네요...ㅎ

▲꿀풀의 꽃 하나만 따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꾹 참고...ㅎㅎ

▲소리쟁이인줄 알고 담아온 이 아이는 애기수영이더라구요...ㅎㅎ

▲이제 다 내려왔네요...ㅎ

▲올라갈땐 안민고개 공연장에서 버스킹을 하더니 벌써 철수를 했는지 썰렁하기만 했습니다...ㅎ

▲뒷풀이는 지인분 생일이라고 한우고기를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고 대신 후식으로 나온 물냉면...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