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해 장복산 덕주봉 02

싸나이^^ 2021. 6. 23. 06:21
728x90
반응형

2021.06.20 진해 장복산 덕주봉으로 가는 멋진 능선길...

▲같이간 일행만 있었다면 저 바위에서 멋진 점프샷을 한번 했을텐데...ㅎㅎ

▲햇살이 따가운 능선길에 하늘이 아주 멋지게 보이네요...

▲역시 무더위를 참고 올라온 보람이 있습니다...ㅎ

▲바위사이엔 땅가시나무가 하얀 꽃을 피우고 있네요...

▲다시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가는데...

▲밤꽃향이 코끝을 간질거리더라구요...ㅎ

▲덕주봉을 가기전 전망대로 올라가서...

▲파노라마 사진을 찍었는데...

▲미세먼지 때문인지 멀리까지는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최근 곰탕날씨에 비하면...ㅎㅎ

▲거의 꿀떡같은 날씨가 아닐까요 ? ㅎㅎ

▲천자봉과 시루봉까지 넣어서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고...

▲그리고 셀카도 찍어 봅니다...ㅎ

▲강아지가 바위에 바짝 엎드려서 잠자는 모습의 바위도 담고...

▲능선을 타고 가는데 협곡에서 강한 바람이 불어오네요...ㅎ

▲산수국이 피는 장소로 내려가서...

▲활짝 꽃을 피우는 산수국도 담고...

▲거무스름하게 잎이 퇴색된 산수국도 있더라구요... 

▲가는범꼬리풀은 바람에 춤을 추듯 흔들려서 겨우 겨우 사진을 찍었다는...ㅎ

▲오호...오늘은 하늘이 정말 열일을 해 줄듯...ㅎ

▲기대감을 가지고 등산로를 버리고 칼능선을 탑니다...ㅎ

▲역시 조금 위험해도 칼능선을 타야지 이런 풍광을 만날 수가 있는...ㅎ

▲조금 더 높은 능선으로 올라갔더니...

▲장복산 덕주봉으로 가는 멋진 능선길이 펼쳐집니다...ㅎ

▲바위를 타고 내려가기 전에...

▲멋진 능선을 배경으로 셀카도 찍고...

▲미소를 짓는다고 지었는데 아...ㅋ

▲조금전에 내려온 바위인데 그다지 위험하진 않더라구요...ㅎ 

▲자 이제부터는 멋진 능선길을 가면 되겠죠 ? ㅎ

▲하얀 꽃잎과 노랑 수술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바위틈에서 자라는 풀도 멋지고...

▲덕주봉으로 가는 능선길...볼수록 멋지네요...ㅎ

▲바위를 타고 가는데 나비 한마리가 자기도 찍어 달라고...ㅎ

▲장복산에서 가장 편하고 멋진길...

▲어떻게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어서...

▲동영상으로 담아왔습니다...ㅎㅎ

▲바위틈엔 철쭉과 진달래만 꽃을 피우는게 아니군요...ㅎㅎ

▲그리고 저 나무는 아무래도 왕따가 될 가망이 크죠 ? ㅎ

▲멋진 풍광을 담으며 천천히 가면서...

▲계단 위쪽을 태양까지 넣어서도 담아보고...

▲그리고 뒤돌아온 길도 담아보면서...

▲덕주봉으로 오르는 조망터로 가는데...

▲기린초가 아직까지 지지않고 있더라구요...ㅎ

▲가파른 계단을 올라 조망터로 오르면...

▲역시 점프샷을 찍기 안성맞춤인 장소도 나옵니다...ㅎ

▲조망터에서 조금전에 걸어온 능선길을 담아보는데 정말 멋지더라구요...ㅎ

▲이번엔 동영상으로 360도를 돌면서 담아보았습니다...ㅎ

▲조망터를 나와 덕주봉으로 가는데 털중나리에 나비가 앉더라구요...

▲가까이 가서 사진을 찍었는데도 꿀을 먹는데 정신이 팔려 저러고 있는...ㅎㅎ

▲조금 높은곳에 있는 기린초는 지금이 만개네요...ㅎㅎ

▲덕주봉 정상은 여전히 위험하다는 안내문만 있고 그대로 방치되어 있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