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안 악양 생태공원

싸나이^^ 2021. 6. 13. 06:12
728x90
반응형

2021.06.06 두해전에 갔던 악양생태공원을 잠시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공원주차장까지 차로 내려갈 수가 있어 주차를 하고 뚝방길을 걸어보는데 인더언국화도 있고...

▲낙동강 나룻배가 다녔던 강도 담아주면서...

▲천천히 걸어갔는데도 햇살이 너무 따가워 땀이 삐질삐질 나더라구요...ㅎ

▲이번엔 초생달 모양의 조형물도 새로 설치가 되어 있어서...

▲오랜만에 삼각대를 세워놓고 기념사진도 찍고...ㅎ

▲기다림의 종이 있어서...

▲종소리가 울리도록 종도 처보고...ㅎ

▲동심의 세계를 잠시 소환해 보았습니다...ㅎㅎ

▲금계국 사이에 도도하게 꽃을 피우는 끈끈이대나물도 보이네요...ㅎ

▲수레국화는 지고있더라구요...ㅎ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촛점을 맞추기가 여간 성가시지 않았습니다...ㅎ

▲아직 지지않고 있는 꽃양귀비도 만나고...ㅎ

▲하늘을 날으는 경비행기도 담아보았습니다.

▲경비행기는 건너편 악양뚝방길에서 1회당 8만원인가를 주면 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ㅎ

▲오랜세월 나룻터를 지키고 있는 소나무는 낙락장송처럼 늘어져 있네요...

▲장난꾸러기 아이들이 나무에 올라간 흔적도 보이고...ㅎ

▲생태공원 안쪽엔 많은 사람들이 산책을 즐기고 있더라구요...이렇게 더운날...ㅎ

▲처녀뱃사공 노래비...2절"오라비 제대하면 시집보내마 어머님 그 말씀에 수줍어질때~"라는 가사에 웃음이...ㅎ

▲조각작품는 키가 너무 작아서 처녀 뱃사공이 아니라 얼~라~뱃사공 이라고 해야 할 듯...ㅎ

▲연못 가에도 천인국이 피고있네요...

▲넓은 잔디밭엔 셀카봉을 세워놓고 하하호호 웃으며 사진찍기 삼매경에 빠진 예쁜 츠자들도 보이고...ㅎㅎ

▲태양열 바람개비 시계탑 ? ㅎ

▲경비행기는 부지런이 하늘을 오가네요...ㅎ

▲자동촛점으로 날아가는 비행기를 잡기가 쉽지않더라구요...ㅎㅎ

▲이웃님들이 이곳에서 멋진 작품사진들을 많이 찍어서 올리던데...

▲일단 천인국을 접사로 담아주고...ㅎ

▲연못을 오가는 배도 있던데 지금은 운행을 하지 않고 있는...ㅎ

▲금계국이 활짝 필때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너무 늦어버렸네요...ㅎㅎ

▲그래도 기념으로 파노라마 사진으로 1장정도는 남겨가야겠죠 ? ㅎ

▲지나가는 사람들때문에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ㅎ

▲하여간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ㅎ

▲두해전엔 핑크뮬리가 한창일때 왔었는데 지금은 다른 꽃들을 심어놓았더라구요...

▲금계국...살짝 아쉽기만 하네요...ㅎㅎ

▲이번엔 순번을 기다렸다가 함안 조형물에서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ㅎ

▲무더위때문에 여기까지만 촬영을 하고 악양 생태공원을 나왔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