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1.03.25 점심시간에 회사 화단에 피고 있는 미스김라일락과 창원대로의 벚꽃을 담아보았습니다.

▲며칠전부터 언제 꽃이 피나...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에서야 꽃을 피워내고 있네요...ㅎㅎ

▲창원대로에도 벚꽃들이 활짝 피고 있고...

▲이 나무는 가지가 메인 역할을 하네요...ㅎㅎ

▲저마다 자태를 뽐내며 피는 벚꽃들...

▲그바람에 신난건 벌들도 마찬가지네요...ㅎㅎ

▲파란 하늘이라면 더 좋았겠지만...ㅎㅎ

▲땅 아래엔 꽃받이도 꽃을 피우고 있고...

▲따스한 봄기운에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산책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더라구요...ㅎ

▲큰개불알풀은 이제 터줏대감 노릇을 하고 있네요...ㅎㅎ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겠죠 ? ㅎㅎ

▲꽃다지도 노란 꽃을 마구마구 피워내고 있네요...ㅎ

▲점도나물도 보이고...

▲씀바귀는 보도블록 사이에서 살얼음같은 삶을 살고 있네요...

▲보도블록 청소를 하는 사람들이 오기 전에 수정을 해야할텐데...ㅎㅎ

▲개불알풀은 너무 작아서 촛점을 맞추기조차 어렵더라구요...ㅎ

▲오호...뽀리뱅이도 꽃을 피우네요...ㅎ

▲벚꽃의 향연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ㅎㅎ

▲그리고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ㅎㅎ

▲길 건너편에도 화려한 꽃을 피우고 있군요...

▲꽃마리...

▲그렇게 벚꽃과 작은 들꽃들을 담고 나오는데...

▲갓꽃이 살짝 삐져있는 눈치네요...ㅎ

▲꽃마리가 별거 아니라고 토닥토닥~~ㅎㅎ

▲살갈퀴도 벌써 꽃을 피우고...

▲지난 겨울 혹독한 추위를 잘 견뎌낸 씨앗들은 맘껏 즐길 자격이 충분하겠죠 ? ㅎㅎ

▲갓꽃은 바람에 하늘거리며 봄노래를 부르네요...ㅎㅎ

▲회사로 들어가면서 미스김라일락을 한번 더 담아봅니다...

▲이제 며칠만 더 있으면 완전 떼거리로 꽃을 피우겠죠 ?

그리고 덤으로 찐한 향기를 날리면서...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