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1.02.20 지난주는 비때문에 아쉬움이 남아 화창한 날에 다시 꽃을 만나러 갔습니다.

▲늘 이 고개를 오를땐 기대감이 가득하고...ㅎ

▲최근 며칠간 날씨가 춥더니 서릿발이 서있네요... 

▲변산바람꽃 군락지로 올라갔더니 변산바람꽃은 그대로 있었는데...

▲귀한 대접을 받던 변산바람꽃 녹화는 이렇게 말라죽고 있더라구요...

▲설마 욕심많은 사람들이 나쁜짓(?)을 해서 저렇게 되진 않았겠죠 ?

▲변산바람꽃 녹화를 보니 마음이...

▲혹독한 한파를 견뎌낸 아이들은 더 생기가 넘치는거 같습니다.

▲변산바람꽃의 아름다운 자태에 한번 빠져보세요~~ ㅎㅎ

▲매화향이 코끝을 간질간질~~유혹을 하네요...ㅎㅎ

▲이럴때 벌이라도 날아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ㅎ

▲삼지닥나무도 꽃을 피우고 있고...

▲개구리들은 벌써 알을 낳아놓았더라구요...

▲바위를 타고 넘어가는 마삭줄...

▲붉은대극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더라구요...

▲이 아이는 기세등등하게 자라고 있네요...ㅎㅎ

▲매년 이런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