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바람꽃 그리고...

싸나이^^ 2021. 2. 15. 07:58
728x90
반응형

2021.02.14 올해 첫 봄꽃을 만나러 가는날 비가 내려 비까지 만나고...

▲아침부터 내리던 비가 소강상태라 부지런히 꽃을 만나러 갔는데...

▲올해의 첫 봄꽃에 대한 설레임으로 빠른 걸음으로 올라갔습니다.

▲연못엔 안개가 가득한데 오리와 외가리는 보이지 않네요...

▲변산바람꽃 자생지로 올라갔더니 몇팀의 진사님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올해 처음 만난 변산바람꽃...

▲춥고 긴 겨울을 견뎌낸 아이라 더 대견스러워 보이네요...

▲빗물을 머금고도 꽃을 피우고 있는 모습이 안쓰러워도 보이고...

▲카메라를 바닥에 놓고 꽃을 담았는데 촛점으 엉뚱하게...ㅎ

▲아름다운 변산바람꽃...구경하세요~~ㅎ

▲변산바람꽃 녹화도 매년 같은 장소에서 꽃을 피우고 있네요...

▲소품으로 가져온 후레쉬를 비춰주는 틈을 타서 저도 한컷 후다닥 담았습니다...ㅎ

▲그렇게 꽃을 담고 있는데 비가 내려 숲을 나와서...

▲매화꽃을 만나러 갔는데 역시 비는 그치지 않네요...

▲우산도 가져가지 않아 봄비를 온몸으로 맞고...집에서 점심을 먹고 쉬고 있는데...

▲오후에 또 비가 그치더라구요...ㅎ

▲그래서 이번엔 노루귀와 복수초를 만나러 갔더니...ㅎㅎ

▲노루귀가 이렇게 꽃잎을 열고 있는...ㅎ

▲복수초도 활짝 피었더라구요...ㅎ

▲오전에 비가 내려 꽃잎을 닫고 있으면 어쩌나...걱정을 했는데...ㅎ

▲이렇게 아름다운 꽃을 피워내고 있는...ㅎ

▲아름다운 복수초의 향연장...ㅎ

▲금잔도 보이네요...

▲노루귀...

▲스마트폰으로 담아온 사진...

▲스마트폰 접사...

▲그렇게 신축년 새해 봄꽃을 만나고 왔습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