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광주 무등산 04

싸나이^^ 2021. 1. 7. 06:30
728x90
반응형

2021.01.02 광주 무등산 장불재에서 입석대와 서석대로 오르며...

▲장불재의 멋진 바위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장불재 표지석 주위에 사람들이 없는 틈을 타서 기념사진을 남겨봅니다...

▲정말 오랜만에 장불재 표지석의 독사진을 담아보네요...늘 주변에 사람들이 많잖아요...ㅎ

▲자 그럼 입석대로 올라가면서 점심 먹을 장소를 찾아봐야겠죠 ? ㅎ

▲입석대쪽의 억새풀도멋지지만 눈꽃도 너무 멋집니다...ㅎ

▲와우~~정말 나무에 꽃이 활짝 피었어요~~ㅎㅎ

▲장불재의 모습도 너무 아름답습니다...ㅎ

▲이렇게 멋진 포토라인에서 기념사진을 안찍는다면 거의 직무유기 ? ㅋ

▲눈꽃과 백마능선...

▲그리고 입석대를 담아주고 따뜻한곳에서 비닐쉘터를 치고 점심을 먹었습니다...ㅎ

▲이번 점심도 정말 진수성찬이죠 ? ㅎ

▲파김치,파래,총각김치,알도다리구이, 그리고 바다회...ㅎㅎ

▲배불리 점심을 먹고 입석대 전망대에 올랐더니 사람들이 많네요...

▲전망대에서 기다렸다가 파노라마 사진도 담고...

▲거리가 가까워서 여러장으로 담아도 여백이 부족하네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담아야겠죠 ? ㅎ

▲여기까지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고...

▲입석대를 지나면서 올라갈 바위도 담아주고...ㅎ

▲입석대의 전체적인 모습인데 1장에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차례를 기다렸다가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입석대 전망대를 나와서 조금만 더 가면...

▲입석대 표지석이 나오는데 대부분 지나쳐 가시더라구요...ㅎ

▲덕분에 표지석에서 사진을 많이 찍을 수가 있었다는...ㅎ

▲매번 앞쪽이 등산로라 복잡한데 오늘은 아주 널널~하니 좋네요...ㅎ

▲입석대의 옆모습...

▲입석대 바로 앞쪽엔 쓰러진 입석대들이 즐비합니다...

▲이 바위를 타고 넘어서 점심을 먹었던 기억도 나고...ㅎ

▲기념사진을 찍는데 눈이 날렸더라구요...ㅎ

▲입석대 뒤쪽...오늘은 저 바위를 타는 츠자들이 없군요...ㅎㅎ

▲하여간 요즘은 높고 위험한 바위엔 늘 남자가 아니라 여자들이 올라가잖아요...ㅎ

▲이석대의 뒷모습도 아주 멋집니다...

▲예쁘 사람은 뒷태도 아릅답듯이 ? ㅎ

▲이번엔 햇살을 넣어서 담았는데 결과물이 좀...ㅎ

▲서석대로 곧장 오르지 않고 입석대에서 바라본 바위로 올라갔는데...

▲멋진 상고대도 있고 위험하진 않더라구요...

▲입석대와 백마능선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기고...

▲이번엔 장불재까지 넣어서...ㅎ

▲장불재의 통신시설도 멋진 풍광에 한몫을 하죠 ? ㅎ

▲사람들이 없을때 기념사진을 마구마구 남겨야겠죠 ? ㅎ

▲사람들이 많으면 불편하기도 하지만 위험하잖아요...

▲특히 아이젠을 차고 있어도 바위에서는 별 도움이 되지도 않더라구요...

▲바위에서도 상고대가 핀다는 사실...ㅎㅎ

▲서석대쪽을 보니 사람들이 완전...아...

▲작은 비닐쉘터를 쓰고 점심을 먹는 사람들도 있군요...저는 하우스처럼 아주 큰데...ㅎㅎ

▲일단 서석대쪽의 멋진 풍광도 파노라마로 담아야겠죠 ? ㅎ

▲멀리까지 조망은 되지 않지만...ㅎ

▲이번엔 서석대 방향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겨보았습니다.

▲팔을 벌린 포즈도 취해보고...ㅎ

▲래퍼들의 앤딩포즈도 취해 보는데...뭔가 2%가 부족하죠 ? ㅎㅎ

 

감사합니다.

강추위에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