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도 세방 노을

싸나이^^ 2020. 10. 31. 06:00
728x90
반응형

2020.10.25 진도 동석산 산행을 마치고 세방 노을까지 만나고 왔습니다...ㅎ

▲아름다운 세방낙조를 카메라에도 담아보았습니다...ㅎ

▲세방노을의 싯귀처럼 나이든 사람 죽지를 말고...

▲젊은 사람은 늙지를 마자고...

▲하느님께 탄원서를 올립시다~~ㅎ

▲이렇게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행복감이 느껴지는 낙조입니다...ㅎ

▲솟대...

▲솟대에 기대어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눈을 감아버렸네요...ㅋ

▲역광 사진도 나름 멋지겠죠 ? ㅎ

▲낙조를 손으로 잡아도 보고...ㅎ

▲손안에 넣어도 봅니다...ㅎ

▲앗뜨거뜨거~~♬ ㅎ

▲스마트폰으로도 담아보았는데 너무 밝게 나왔더라구요...

▲뒷풀이로 마신 소맥때문인지는 몰라도...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ㅎ

▲아~~ㅎ

▲진도의 새방낙조를 즐기는 사람들...

▲저마다 마음속엔 행복함이 가득차 있겠죠 ? ㅎ

▲멋진 산도 타고 황홀한 낙조까지 만난건 분명 행운이라고 해도 되겠죠 ? ㅎ

▲낙조를 보면서 소원도 빌어야겠죠 ? ㅎ

▲저도 아주 작은 소원 하나를 빌고 왔습니다...ㅎ

▲그 소원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라면서 말예요...ㅎ

▲마산까지 갈려면 부지런을 떨어야 할텐데...

▲아름다운 낙조에 흠뻑 빠진 사람들은 갈 생각을 않네요...ㅎ

▲이런 낙조를 다시 볼려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겠죠 ? 

▲특히 날씨가 따라줘야 하잖아요...ㅎ

▲하여간 원없이 셔터를 누르고 또 누릅니다...ㅎ

▲이런 풍광을 만나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ㅎ

▲이번엔 줌으로 당겨보았는데 오호...ㅎ

▲부안의 솔섬만큼은 아니지만 저정도면 ? ㅎ

▲아고...쬐끔만 더 있어주~~ㅎ

▲그렇게 일몰의 공연이 끝나네요...ㅎㅎ

▲하늘엔 구름까지 있어 더 멋지죠 ? ㅎ

▲나 집에 안갈래~~ㅎㅎ

▲마지막으로 파노라마 사진을 담고...

▲아름다운 진도를 떠나왔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