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의 대산과 광려산 05

싸나이^^ 2020. 9. 12. 05:00
728x90
반응형

2020.09.06 마산의 대산과 광려산을 하산하며...

▲임도까지의 등산로는 아주 가파른 내리막길이고 또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아 살짝 걱정도 되네요...

▲내려갈땐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조심해야겠죠 ? ㅎ

▲이 길도 부러진 나무들이 많은건 마찬가지네요...

▲다행히 등산로는 제법 넓더라구요...ㅎ

▲내려갈수록 가파름은 심해지네요...

▲오히려 땅이 더 미끄럽네요...ㅎ

▲물이 흐르는 바위는 밟으면 안되겠죠 ? ㅎ

▲역시 물이 있는 바위를 피해서 내려갑니다...

▲헐~~이기 뭐꼬요 ? 넘어가야겠죠 ? ㅎ

▲헉...여긴 나무가 통째로 떨어져 나가버렸네요...

▲여긴 완전 가파른 내리막길입니다...

▲바로 여기를 내려오다가 미끄러졌는데 궁디에 흙이 완전...ㅋㅋ

▲임도로 내려서는 마지막엔 다행히 밧줄이 설치되어 있네요...ㅎ

▲같이간 일행...조심 조심...ㅎㅎ

▲이젠 임도를 따라서 가면 되는데 일단은 땀이라도 좀 씻어야겠죠 ? ㅎ

▲시원한 물줄기가 끝내주네요...ㅎㅎ

▲물에빠진 생쥐도 저정도는 아닐듯...ㅋㅋ

▲옷을 입은채로 알탕을 하고...ㅎ

▲이젠 길고 먼 임도를 따라서 갑니다...ㅎ

▲거리는 산행로보다 곱절은 되겠죠 ? 근데 지금 안개가 걷히는건 뭐죠 ? ㅎ

▲조금 더 갔더니 또 계곡이 나오네요...ㅎ

▲이 물이 바로 광려천으로 흐르는 것이겠죠 ? ㅎ

▲일부는 중리 물이 차갑기로 유명한 감천계곡으로도 흘러갈거고...ㅎ 

▲임도도 평지는 아니네요...ㅎ

▲중간에 정자도 있고...

▲고개를 하나 넘어서 갔더니...

▲시원하게 쏟아지는 우물도 있더라구요...ㅎ

▲이따금씩 라이더들도 지나가고...

▲길이 반질반질한건 바로 라이더들때문이군요...ㅎㅎ

▲누리장나무를 역광으로 담아보았습니다...ㅎ

▲길옆엔 뚝갈도 보이고...ㅎ

▲앞쪽을 보았더니 라이더들이 오르막을 힘들게 오르고 있더라구요...ㅎ

▲여긴 시멘트 포장도로네요...

▲계곡은 칡과 다래덩굴이 맞짱을 뜨고있네요...다래덩굴이 이겼으면 좋겠죠 ? ㅎ

▲오호...여기에도 계곡이 ? ㅎ

▲계곡물은 유속이 빨라 하얗게 보이네요...

▲또다시 라이더가 지나가네요...

▲물좋은 감천계곡엔 전원주택이 많이 들어섰더라구요...

▲뚝갈에 벌레들이 많아서 담았는데 흔들렸군요...ㅎ

▲제법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가고...

▲힘겹게 올라가는 라이더도 담고...

▲둥근배암차즈기...

▲붉나무 충영...

▲고개를 넘어갔더니 또 계곡이 나오네요...ㅎ

▲이번엔 수량도 제법 많이 흐르네요...

▲멋진 계곡을 세로로도 담아보고...

▲그렇게 한참을 걸어 아침에 올랐던 지점을 통과하고...ㅎ

▲제법 넓은 쌀재 주차장에 도착을 해서 산행을 마무리 하였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