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산 토곡산 03

싸나이^^ 2020. 7. 23. 05:00
728x90
반응형

2020.0.18 양산 토곡산을 다녀오며...

▲능선 끝쪽엔 옹기종기 모여있는 병아리 3형제 바위도 보이고...ㅎㅎ

▲이제 조금 편안한 능선길이 나오네요...

▲그리곤 개선문같은 바위 사이로 오르는 길이 나오는...ㅎ

▲물고기를 닮은 바위...

▲고개 하나를 더 넘어갑니다...

▲소나무와 바위가 어우러져 멋진 모습을 보여주네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닮은 버섯은 멀리 날아갈 채비를 하고 있군요...제발 좀 사라져 주라~~ㅎㅎ

▲바위채송화는 밤하늘의 별들처럼 꽃을 피우고 있네요...ㅎ

▲산객을 아주 격하게 반겨주는 나무도 있더라구요...고마워~~ㅎㅎ

▲이렇게 편한 길이라면 하루종일이라도 걷겠네요...ㅎㅎ

▲편안한 길은 잠시 뿐...다시 오르막이 나오네요...ㅎㅎ

▲이 바위는 하트 모양을 만드는 중인듯...ㅎㅎ

▲이젠 제법 큰 바위들이 나오네요...

▲하산해야할 능선 아래쪽엔 그리스 문자 Ⅳ처럼 보이는 너덜지대도 보이고...ㅎ

▲아주 뾰족한 바위가 있길래 올라가 보았더니...

▲별로 볼게 없더라구요...ㅎㅎ

▲바위에 올라간김에 사진도 찍고...ㅎ

▲지금처럼 저렇게 바위를 잡지 않으면 클나는 바위입니다...ㅎ

▲바위가 살짝 위험해서 웃는게 웃는게 아니라는...ㅋㅋ

▲바위를 조심조심 내려와서 멋진 능선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아...언제 가누~~ㅎㅎ

▲이번엔 바위를 타고 넘어가는 길이 나오네요...

▲그리곤 공사장처럼 자갈이 깔려있는 길도 나오고...ㅎ

▲오르막 구간에 자갈이 있으니 상당히 불편하네요...ㅎ

▲계속 이어지는 오르막 구간...

▲아...하늘이 보이는걸 보니 다 오른듯...ㅎ

▲오잉 ? 또 올라가는 길이 ? ㅎ

▲안부처럼 넓은 곳도 나왔는데 저런곳에서 점심을 먹음 파리와 모기가 없을듯...ㅎ

▲등산로에 쓰러진 나무는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 ㅎ

▲아...아직까지 1.2Km를 더 가야하네요...ㅎ

▲다행히 산능선을 타지 않고 산허리를 돌아가는 길이 나오는...ㅎ

▲저 나무는 참 많은 일을 하고 있네요...빗물 받으랴 이끼랑 다른 나무 키우랴...ㅎㅎ

▲꽃이 귀한데 노루오줌풀이 보이더라구요...ㅎㅎ

▲그 옆엔 불과 몇분 전에 굴을 팠던 흔적도 보이고...어떤 녀석이 ? ㅎ

▲산허리를 돌아서 가는 길도 약간 오르막이네요...

▲노루오줌풀이 또 보이네요...

▲뭐 ? 이렇게 담아달라꼬 ? ㅎㅎ

▲저는 석이봉에서 왔지만 갈림길에서 곧장 올라오면 이곳에 도착이 되는군요...

▲산능선을 타고 가면서...

▲요상하게 생긴 나무도 담고...이 나무는 하나일까요 아님 둘 ? ㅎ

▲능선길에 바람까지 불어 눈누난나~~♬ㅎㅎ

▲이런 길에서는 속도를 내도 되겠죠 ? ㅎ

▲참나무 충영에서 살았던 벌레는 벌써 탈출을 했더라구요...근데 저 집의 주인은 작은 혹벌이라고 하네요...ㅎㅎ

▲아래쪽에 편안한 길을 두고 능선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조망이 터지는 곳이 있어 나가보았더니...

▲조금전에 올랐던 바위능선도 보이고...

▲석이봉이 한가운데 있군요...

▲굽이 굽이 흐르는 낙동강...

▲그리고 함포마을까지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제법 큰 바위가 있어서 가보았더니 오를 수 있겠더라구요...ㅎ

▲바위로 오르는 모습까지 담아주셨군요...ㅎ

▲역광이라 밝게 했더니 화질이 영~~ ㅎ

▲바위에 편하게 앉아도 보고...

▲토곡산 정상을 가르켜도 봅니다...ㅎ

▲뱃속에서는 밥달라고 난리를 치네요...ㅎㅎ

▲오카이~~오늘은 여기까지 ? ㅎ

▲바위에 올라왔더니 내려가기가 싫네요...ㅎ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 ㅎ

▲이렇게 잡고 성큼성큼~~내려오면 되더라구요...ㅎ

▲바위를 오르는 사진을 GIF 파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

▲바위에서 실컷 놀고 가파른 바위를 내려갑니다...

▲저 바위도 올라볼까 ? 노노노~~ㅎㅎ

▲이번엔 편안한 길은 없고 능선을 타고 오르는 길이 나오네요...

▲덩치가 아주 큰 바위채송화도 있더라구요...

▲조록싸리는 지고있고...

▲능선엔 멋진 소나무도 보이고...

▲돌양지꽃은 딸랑 한송이만 꽃을 피우고 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장마철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