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달빛 옥상 힐링 음악회

싸나이^^ 2020. 7. 19. 06:00
728x90
반응형

2020.07.15 창원시 팔용동 신화테크노밸리에서 코로나 19 극복기원 힐링 음악회가 저희 회사 주관으로 열렸습니다.

▲공연장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트 안에 있는 포스트...

▲비소식은 없었지만 이슬비가 내리고 있어 행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조마조마하네요...ㅎ

▲옥상엔 관객들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고...ㅎ

▲옥상 담넘어에는 팔용터널과 팔용공원 주차장이 보이네요...

▲코로나 시대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발열체크기...ㅎ

▲오늘의 행운은 어떤분에게 돌아갈까요 ? 근데 오늘은 당첨확률이 거의 100% ? ㅎㅎ

▲공연 시간이 다 되어가면서 가족단위의 관람객이 보이네요...ㅎㅎ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은 두꺼운 돗자리를 준비해 오셔서 야외 나들이 분위기네요...ㅎㅎ

▲난타를 준비하고 계신 에코 난타팀...

▲코로나 체크를 위한 거리두기는 요즘 어딜가나 기본이네요...ㅎㅎ

▲한쪽엔 커피와 스낵바도 있는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하네요...착한 매뉴판이 맞습니다 맞구요...ㅎ

▲발열체크는 한분씨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온도를 확인하여 기재하면 팜플렛과 응모권을 넣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공연이 열리기 전에 셀카도 남겨보고...ㅎㅎ

▲드디어 사회자의 진행으로 행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신 신화철강, 그리고 스틸뱅크의 정현숙 대표이사님의 인사말씀...코로나19를 잘 극복해서 우리 모두가 함께 활기넘치는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날씨가 흐려 달빛 대신에 가로등불빛이 등장을 하네요...ㅎㅎ

▲음악회의 첫번째 순서는 에코의 난타공연...

▲북은 사람의 심금을 울린다고 하더니...

▲우렁찬 북소리가 정말 가슴에 울림을 만드네요...ㅎ

▲뒤쪽엔 조금 작은 북이 있었는데 울림은 역시 마찬가지더라구요...ㅎ

▲ISO를 높여서 담았는데도 북치는 연주자의 손을 따라갈 수가 없네요...ㅎ

▲북소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더라구요...동영상은 마지막에 올려놓았습니다...ㅎ

▲두번째는 벚꽃 색소폰 합주단의 연주가 있었는데...

▲연주를 하시는 분들의 연세가...6학년 7학년...대단하신 분들입니다...ㅎㅎ

▲힐링음악회에 모이신 관객분들인데 정말 입지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많이 오셨더라구요...ㅎㅎ

▲참고로 신화테크노밸리는 지식산업센터로 사무실과 공장을 분양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분양문의 : 055-253-5700, 055-255-6600 )

▲다음은 새벽밴드(웁스)의 공연...

▲마지막은 창원 야구팀인 NC 다이노스 치어리더의 공연으로 음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고...

▲ 아기다리고기다리던...100% 당첨확률을 자랑하는 행운권 추첨~~^^

▲에코 난타공연을 동영산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가까이에서 난타공연을 들었더니 감동이 더 크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2020.07.16 마산 어시장에서 회사 직원들과 함께 먹었던 갯장어회(하모회)입니다...완전 감칠맛이 나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