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순창 채계산 01

싸나이^^ 2020. 7. 15. 06:00
728x90
반응형

2020.07.12 전남 순창에 최장 출렁다리가 개통되었다고 해서 산악회 번개산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산행코스는 책암교(순창군 유등면 유촌리 307)-무수재-금돼지굴봉-당재-금돼지굴-송대봉-출렁다리(통행금지)-버스정류소로 하산하는 우중산행...

▲책암교에서 오르는 길은 비교적 완만하네요...

▲같이간 산악회 회원님...전문 산꾼답게 자세가 안정적이네요...ㅎ

▲능선을 타고 가는 길이 계속 이어지는데...

▲평평한 길이 아니라 약간 오르막길이더라구요...

▲비비추도 보이네요...

▲기상청 예보는 오후 3시부터 비가 내린다고 해서 널~널~하게 갔더니...구라청 ? ㅋ

▲일찍 핀 원추리는 지고있고...

▲작은 고개 하나를 넘어갑니다...

▲양쪽으로 소나무들이 빼곡한 편하고 좋은 길...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걷기 좋은 길 ? 인정 !!! ㅎㅎ

▲편안한 능선길이 제법 길게 이어지네요...

▲이렇게 우산을 쓰고 산행을 해야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산행로가 편하다는거...ㅎ

▲기상청만 믿고 아무런 준비도 없이 왔는데...ㅠㅠ

▲S 라인으로 나있는 도로를 배경으로...

▲이렇게 비가 내릴줄 알았으면 반팔을 입고 올건데...ㅋ

▲시원스레 나있는 고속도로는 마음까지 뻥~뚫리는 느낌이네요...ㅎ

▲산밖에 산은, 길 가운데 길은 ? ㅎ

▲능선을 타고 가면서 시원한 도로와 옹기종기 모여있는 집들도 담고...

▲이젠 내리막길을 내려와 안부를 지나면...

▲제법 가파른 오르막이 나오네요...

▲이번엔 왼쪽편의 조망이 터집니다...

▲다시 작은 안부를 지나면...

▲조금 가파른 오르막이 또 나오네요...

▲오르막을 올라 땀도 닦고 물도 한모금 마시고...ㅎ

▲전망대가 나오는데 비때문에 뭐가 보여야지...ㅎ

▲오호...이젠 바위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왼쪽은 바위로 이루어진 절벽이더라구요...

▲바위로 올라가서 섬진강도 담아주고...

▲역광이라 포샵을 했더니 엉망이 되었네요...

▲뒷모습은 역광이라도 상관이 없겠죠 ? ㅎ

▲우중 산행에서 멋진 사진을 기대한다는건 일종의 사치겠죠 ? ㅎ

▲안전하게 산행을 마칠 수 있는것만으로도 만족해야잖아요...ㅎ

▲다시 능선길이 이어지고...

▲또다시 전망대가 나오는...

▲알을 품고 있는 개구리를 닮은 바위도 보이고...ㅎ

▲비가 내려서 감도을 높였는데도 아...

▲조리개를 밝게 해도 이정도밖에...

▲밝은 곳은 비교적 잘 나오지만...

▲한손에 우산을 들고 한손으로 사진을 찍었더니...ㅋ

▲노린재나무 열매인가 싶어 담아왔더니 감태나무 충영이네요...ㅎㅎ

▲계속 이어지는 능선길...

▲울창한 소나무숲길도 계속 나오네요...

▲다시 내려가는 길이 나오더니...

▲조금 험한 오르막길이 나오는...

▲이제 산행다운 산행을 하는듯...ㅎ

▲편안한 길을 너무 많이 걸었나 ? 살짝 피곤함이 느껴지더라구요...ㅋ

▲위쪽을 보니 남자 한분이 보이는...

▲금돼지굴봉에 도착을 하고...ㅎ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ㅎ

▲금돼지굴봉 정상엔 정상석 대신에 비석이 있네요...

▲금돼지굴봉을 내려가기전에 조망이 멋진 곳에서 기념사진을 남겨봅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