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안 연꽃 테마파크

싸나이^^ 2020. 7. 13. 09:50
728x90
반응형

2020.07.11 함안 연꽃 테마파크에 연꽃이 활짝 피었다는 소식에 무더위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점심을 먹고 12시경에 도착을 했더니 더위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ㅎ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아름다운 장미꽃이 반겨주네요...

▲장미꽃도 색갈이 제각각이고 피는 속도도 달라서 하나씩 담아봤습니다.

▲속살을 보여주기가 부끄러운듯 수줍은 모습도 보이고...ㅎ

▲하얀 속살을 열면서 연신 부끄 부끄 ? ㅎㅎ

▲담장을 타고 다니는 박주가리도 보이네요...

▲겹겹이 쌓여진 꽃잎을 하나씩 펼치는 장미꽃...

▲이 아이는 어제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 ㅎ

▲아주 야무진 아이처럼 입을 다물고 있는 장미꽃도 보이고...ㅎ

▲여름 코스모스도 하늘하늘거리네요...ㅎㅎ

▲코스모스에 앉아 꿀을 먹고있는 벌꿀은 달콤함에 빠져 정신이 없고...ㅎㅎ

▲그 모습을 보는 저는 꽃을 찍느라 정신이 없네요...ㅎ

▲코스모스 꽃잎엔 노랭이도 보이더라구요...ㅎ

▲늘 가을에만 코스모스가 핀다는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어버린 아이들...ㅎ

▲자....그럼 연꽃이 피고있는 곳으로 가 볼까요 ? ㅎ

▲이렇게 더운 날씨에도 연꽃을 보러온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

▲아름다운 연꽃들의 향연에 한번 빠져볼까요 ? ㅎ

 

 

 

 

 

 

 

 

 

▲산행을 하는것도 아닌데 땀이 엄청 흐르네요...ㅋㅋ

 

 

 

 

 

 

 

 

 

 

 

 

 

 

 

 

▲분수가 올라올때 셀카도 남겨보고...ㅎ

 

▲수련은 이제 피기 시작하더라구요...ㅎ

 

▲삼각대를 가지고 가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ㅎㅎ

 

 

 

 

 

 

 

 

 

 

▲연꽃들은 이 더위가 좋은지 모르겠지만...

▲저는 더워서 아주 힘듭니다요...ㅎㅎ

▲바람이 이따금씩 불어주긴 했지만 더위는 강렬했습니다...ㅎ

▲분수를 동영상으로 담아왔는데 음악은 없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