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양 장날

싸나이^^ 2020. 6. 29. 12:50
728x90
반응형

2020.06.27 오랜만에 고향에 가서 어머니와 함께 시장엘 갔더니...가는날이 장날이더라구요...(함양의 5일장은 끝자리가 2일과 7일입니다)

▲고향집에 도착해서 집 주위를 돌아보는데 나팔꽃이 방긋방긋 웃고 있네요...

▲장미대문에는 송엽국이 피고 있고...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인 여러해살이 풀협죽도도꽃을 피우고 있고...

▲잎사이에 주아를 달고 있는 참나리가 꽃봉오리를 마구마구 밀어올리고 있습니다...

▲메리골드...

▲방울토마토 꽃...

▲분홍달맞이꽃...

▲꽃의 수술이 참 특이하게 생겼네요...

▲금계국은 거의다 지고 늦둥이만 남아있는...

▲그래도 나름 멋을 있는대로 다 부리고 있더라구요...ㅎ

▲개망초는 아주 많아서...ㅎ

▲개똥쑥...

▲자주달개비...

▲스마트폰으로 담았더니 화질이 조금...ㅎㅎ

▲박주가리를 타고 올라가는 이녀석은 뭐죠 ? ㅎ

▲어쭈구리...작아도 정상은 찍구만...ㅎㅎ

▲집에 어머니가 심어놓은 신기한 꽃이 있어서 담아보았는데...

▲꽃속에 또 꽃을 피우는 부겐베리아라는 꽃이더라구요...ㅎㅎ

▲그 옆엔 멕시코가 원산지고 돌나무과인 타카투스 벨르스도 꽃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읍내 망앗간을 갔는데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 1시간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시장을 돌아보았는데...

▲음악소리와 함께 정말 장날이더라구요...ㅎㅎ

▲바이얼린과 신나는 아모르파티 노랫소리에 어르신들은 "무슨일 ?"이라는 표정이네요...촌사람들...ㅋㅋ

▲이어 함양이 낳은 가수분이 나오셔서 멋진 노래를 부르면서 분위기를 잡네요...ㅎ

▲공연을 보고 시장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고...너무 더워서 마스크를 하고 있기가 불편하네요...

▲시장은 토산물 가게와 약초 등 다양한 물건들을 팔고 있습니다.

▲양말은 아예 다발로 팔고 있군요...묶음 배송 ? ㅎㅎ

▲고구마는 하우스에서 재배한것이겠죠 ? ㅎ

▲잡곡을 파는 가게를 지키고 있는 강쥐가 넘 귀여워서 담아봤습니다...근데 꾸벅 꾸벅 졸더라구요..ㅋㅋ

▲이번에도 피래미 낚시를 하러 나갔는데 물이 많이 불었는데도 수질이 완전 엉망이더라구요...

▲낚시를 마치고...ㅎ

▲2시간여동안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깨끗하게 손질을 해서 냉동보관을 해 두었는데 휴가때 어탕국수를 먹음 좋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